유럽여행 시 교통수단 유로스타 회원가입하기

여행|2016. 3. 2. 06:00

많은 사람들은 유럽여행을 꿈꾸고 있어요. 저 또한 저 번 달에 유럽에 다녀왔어요. 


유로스타를 처음 타보았고, 그 이전에는 예약을 미리 했어요. 


유럽의 교통편이 저가항공, 유로스타, 해당 국가 기차, 메가버스, 유로라인 등 있어요. 


유로스타의 장점이 런던에서 파리, 런던에서 브뤼셀로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유로스타 사이트 안내해드릴께요. 우선은 회원가입을 먼저 하셔야 해요.



   유로스타 회원가입하기


유로스타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eurostar.com/uk-en



유로스타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우측 상단에 보시면 Login/Register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는데, 기존의 회원이신 분은 로그인 하시면 되고 처음 이용을 하시는 분이시라면 

Your email address에 가입하고자 하는 이메일을 입력을 하고, Do you have an account with us?에는 No. You can create an account on the next step에 체크를 한 후에 Continue을 클릭을 합니다.




Your account details에 Email address, Confirm email을 입력을 합니다. Confirm email은 가입하고자 하는 이메일과 동일하게 하시면 됩니다. Password, Confirm password도 입력을 합니다.



Communication preferences, Terms and conditions에 둘 다 체크를 하고 Create account를 클릭합니다.



Bonjour!, Registration successful. You are now logged in. Your account profile is incomplete라는 위와 같이 나타나면 유로스타 회원가입이 제대로 된 거에요.



이제 유로스타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이 된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예약하는 것 만 제대로 이해하고 익숙해진다면 예약은 전 보다 편리하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다음 포스팅은 유로스타 예약을 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