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1년 간 하면서 얻은 수익 및 경험

정보|2016. 8. 29. 06:00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 3년을 기다려 왔습니다. 3년 동안 승인이 나지 않은 채로 정말 곰 처럼 기다린 끝에 결국 작년 초에 승인이 났던 기억이 납니다. 블로그에 달면서 나도 이제 조금씩 부 수입이 생길 것이라고 확신을 했지만 좀 처럼 생겨나질 않았습니다.



이 블로그 외에 다른 블로그 하나 운영 중이었던 곳에도 달고, 여기도 달았네요. 지금은 이 블로그만 집중을 하고 있습니다.



하루 수익이 $1 ~ $2 정도입니다. 적을 때는 $0.80입니다. 2달 전에 $132.20을 지급을 받았고, 통장 계좌를 등록을 해 놓은 상태입니다. 2번 째로 받은 수익입니다. 첫 수익을 받았을 때 정말 나도 할 수 있내라는 생각 밖에 없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서는 어떻게 해서 수익을 얻었는지 벤치마킹과 비슷하게 하면 될까?라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일단은 해보자는 마음으로 하니 조금씩 노력의 결실이 보이네요.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을 하는 것도 좋은 방향입니다. 하루에 1포스팅은 무조건 하고, 다음 날에 못한다고 가정을 한다면 예약포스팅도 발행할 수 있으니 지속적으로 해도 무방합니다. 


다른 고수분의 블로그를 한 번 참고를 해보시는 것도 블로그 학습에 있어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