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AOC 2060 무결점 LCD모니터 사용 후기

핫딜|2017. 1. 15. 06:00

10년 된 모니터를 뒤고 하고 전 보다 조금 넓어진 모니터를 사용을 하고 싶었습니다. 이 번 기회에 새로 장만한 모니터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알파스캔 AOC 2060 FHD 무결점 LCD 모니터인데, 가격도 비교적으로 저렴하면서도 화질도 깨끗하게 나와 첫 눈에 반해버리겠네요.



 

 LCD 모니터 개봉



주문을 하고 몇 일 만에 택배로 받았습니다. 모니터가 상하지 말라고 주위에 뽁뽁이까지 감싸주는 것이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개봉해보겠습니다.

 


모델명과 크기가 나타납니다. AOC라는 회사에서 제작이 되었고, LCD 20인치입니다. 전에는 아마 일반 LCD모니터를 사용을 했습니다. 10년 전이니 지금 처럼 화면 넓은 LCD모니터가 나오지 않았을 시기네요.

 


박스를 개봉을 하고, 스티로폼을 들어내니 위와 같은 구성품이 있습니다. 모니터와 받침대는 조립을 정말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연결은 기존에 선으로 연결을 하여도 무방합니다.



   LCD 모니터 설치



모니터와 받침대를 서로 맞추면 조립이 끝이 납니다. 간단하면서도 심플합니다. 본격적인 설치를 위해 제 방 책상 위에 올려두었습니다. 몇 번의 테스트도 거쳤고, 잘 됩니다.

 


짜잔!! 저의 방이자 컴퓨터를 사용을 하는 공간입니다. 아늑하고 좋습니다. 평소에 안경을 껴서 안경케이스도 같이 찍혀버렸네요. 아래의 링크에서 알파스캔 AOC 2060 무결점 LCD 모니터에 대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비교적 저렴할 수 있으니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