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먹거리를 위한 우체국쇼핑 영상크리에이터 안심이 1기 모집합니다

정보|2018. 8. 13. 20:38

요즘에는 1인미디어가 대세인 시대입니다.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운영을 하거나 동영상을 제작을 하여 유튜버로 활동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다양한 주제의 1인미디어가 많지만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추천을 해드릴 영상크리에이터를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안심먹거리를 위한 우체국쇼핑 영상크리에이터 안심이 1기 모집합니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안심먹거리를 위한 우체국쇼핑 영상크리에이터 안심이 1기 모집합니다


안심먹거리를 위한 우체국쇼핑 영상크리에이터 안심이 1기 모집합니다


평소에 요리를 좋아하시거나 음식에 관심이 많다면 진행할 수 있는 대외활동이 있습니다. 대학생이라면 대회활동을 통해 자신 만의 스펙을 쌓을 수도 있겠네요.



우체국쇼핑에서 영상크리에이터 안심이 1기를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활동기간은 2018년 9월 3일 월요일 ~ 2018년 12월 31일 월요일까지입니다. 대상은 요리, 음식에 관심이 많고 간단한 영상 제작을 할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10명 내외 선발인원이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지원을 해보세요~!!




활동내용은 우체국쇼핑 먹거리를 소재로 하여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을 하고 SNS 게시를 하여야 합니다. 예) 요리 레시피, 재료 손질법, 좋은 재료 고르는 방법 등입니다. 주제는 정말 풍부합니다.



활동혜택도 정말 빵빵해요. 매월 활동비 지급, 우체국쇼핑 안심먹거리 제공(영상 콘텐츠 제작용), 우수 활동자 20만원 쇼핑 상품권을 지급 혜택이 있습니다. 우체국쇼핑의 안심이 1기가 되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