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베이비에서 쌓아둔 마일리지로 공짜로 편의점택배, CJ대한통운택배서비스를 이용하기

핫딜|2017. 1. 10. 15:11

아이베이비에서는 아이가 읽는 동화책, 엄마용품들을 구입 및 판매를 하실 수가 있는 사이트입니다. 많은 아이 어머니께서 선호하시는 사이트이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참여를 하신다면 당첨 확률이 높아질 거에요.



 

 파란아이베이비 마일리지로 공짜로 택배보내기



이외에도 직거래장도 있어 직접 팔고자 하는 물건 또는 사고자 하는 물건을 거래를 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물건 사진이 있어 신뢰가 가기도 하고, 주부분들이 선호하시는 물건이 있을 수도 있으니 유용합니다.

 


아이들의 장난감, 동화책 등을 중고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특히나 아이에게 동화책은 정말 소중한 지혜의 자양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엄마용품도 보면 괜찮은 용품들이 많을 거에요. 화장품, 옷, 심지어 쌀까지 팔 정도이니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살림에도 큰 보탬이 되실거에요. 무엇보다 오래 사용을 할 수 있는 용품이면 더욱 좋겠죠?



   아이베이비 택배보내기 서비스



아이베이비에서 마일리지를 쌓으면 마일리지로 편의점택배와 CJ 방문택배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보유하신 아이베이비 마일리지 100점 부터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의점 택배, CJ방문택배를 신청을 하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위의 절차대로 차례대로 하시면 택배접수를 수월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방법은 후기작성, 택배 서비스 이용 후에 스템프 갯수, 아베콩 적립으로 회원 등급에 따른 신청, 이벤트 참여, 제휴사 롯데슈퍼 장보고 마일리지 적립 등으로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꾸준히 적립을 하는 것이 마일리지를 모으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 앞으로 다양한 제휴로 캐쉬백을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적립을 받으셔서 택배비를 할인 받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