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야후(bing) 사이트 등록하기

정보|2017. 2. 23. 23:35
사람들이 항상 궁금해하는 정보들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얻는데 그 중에 블로그를 찾는 분들도 계십니다. 유용한 정보도 얻고, 다시 한 번 더 방문할 확률도 있습니다. 좋은 글이면 다시 보게 되는 것이 사람의 심리입니다.

가급적이면 글도 가독성 있게 쓰고, 뭔가 설명을 쉽게 풀어나간다면 포털사이트도 좋아하고, 방문자분도 좋아하실거에요. 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작업을 하여야 하는데 사이트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야후(bing) 사이트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블로그 최적화를 위한 야후(bing) 사이트 등록하기


사이트맵 제출


야후(bing) 사이트 등록을 하기 위해 아래 링크에 접속을 합니다. 사이트를 Bing에 제출 페이지에서 홈페이지 URL 입력에 등록을 할 블로그 주소를 입력을 합니다.


아래에 그림으로 표시된 문자를 텍스트 상자에 입력을 하신 후에 제출을 클릭합니다.

 


웹 마스터 도구


요청이 제출이 완료되었고, Bing 웹 마스터 도구에 지금 등록을 클릭합니다. 핫메일 계정으로 반드시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만약 없을 경우에 새로 만드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가입정보


사이트 추가에서 내 웹사이트 정보, 내 정보, 국가 또는 지역, 연락처 기본 설정 등을 입력을 완료하신 후에 저장을 클릭합니다. 사이트맵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유권 확인


다음에 대한 소유권 확인에 옵션 2 : 기본 웹 페이지에 <meta> 태그 복사하여 붙여넣기에서 소스를 복사를 합니다.

 

HTML


티스토리 설정 - HTML/CSS 페이지에서 <head></head> 태그 안에 복사했던 소스를 붙여넣기를 합니다. 저장을 클릭합니다.

 

메타태그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야후(bing) 사이트 등록이 완료가 됩니다. 이틀 또는 일주일 후에 야후(bing)에서도 등록했던 블로그가 검색에 반영이 됩니다. 유용한 정보가 필요한 방문자분은 야후(bing)을 통해 찾아오게 됩니다.


블로그 최적화에 대한 정보를 더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카테고리의 다른 글에 있는 목록을 살펴보시면 여러분께 유익한 정보가 있을거에요.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