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Lufthansa) 수하물 규정 정보 알아보기

여행|2017. 2. 27. 07:16

유럽 여행 시에 추천하는 항공사 중에 루프트한자(Lufthansa)가 있습니다. 독일까지 직항도 있고, 오스트리아로 갈 때는 경유를 해서 갑니다. 헬싱키도 독일을 경유를 합니다. 루프트한자(Lufthansa) 항공사는 독일 항공사입니다.


여행 준비를 하고 항공사의 수하물 규정을 보게 됩니다. 캐리어를 위탁수화물로 보내기 마련인데, 에어캐나다와 달리 1개의 위탁수화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무게 제한이 있고, 꼼꼼히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에요.


루프트한자(Lufthansa) 수하물 규정 정보 알아보기


루프트한자


이코노미 클래스는 최대 23Kg 수하물 1개입니다.이코노미와 달리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비즈니스 클래스는 수화물 2개, 퍼스트 클래스는 수화물 3개 정도입니다.

 

   유럽 내 구간 항공편의 새로운 이코노미 클래스 요금


수하물규정


또한 추가 수화물도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듭니다. 되도록이면 도착했을 때 무게 그대로 유지를 하는 방법도 좋아요.



 

 루프트한자 무료 수하물 관련 정보


스노우 보딩 장비


이외에 무료 수하물이 겨울에 유럽에는 스키를 탈 수 있는 나라들이 많아 스키 혹은 스노우 보드 장비를 보내실 수 있는데 루프트한자 서비스 센터에 미리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2세 영유아의 경우 23kg 가방 한개 무료 수하물이 허용이 된다는 점 입니다.



   루프트한자 기내 반입 수하물


이코노미 클래스


기내 반입 수하물은 최대 8kg 휴대 수하물 1개입니다. 55 X 40 X 23 cm이고 접이식 의류가방은 57 X 54 X 15 cm입니다.  보조배터리를 반드시 휴대 수하물에 넣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루프트한자 다른 휴대 수하물 규정


기내 반입 가능 휴대 수화물


수하물을 실을 때 기내 반입 불가 휴대 수하물은 뾰족한 가위, 칼, 방망이 등 위험이 되는 물품은 반입이 불가합니다. 이 점 유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링크에서 수하물 규정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