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이벤트로 새우버거 세트 공짜로 먹기

핫딜|2017. 2. 14. 19:58

점심 시간에 배고플 때 가끔은 롯데리아에서 세트메뉴로 주문해서 먹을 때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받고 있을 만큼 메뉴도 다양한데, 한국에만 롯데리아가 있는 것이 아니라 이웃나라인 일본에도 롯데리아가 있습니다. 이 번에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새우버거 세트를 공짜로 먹을 수 있는 기회에요.



 

 새우버거 세트 공짜로 먹기



하나은행 고객이시면 하나멤버스를 알고 계신가요? 외국으로 나갈 때 달러나 유로, 엔화로 바꿀 때 적립이 되기도 합니다. 적립금을 모을 수 있는 앱이자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아직 하나멤버스 회원이 아니시면 앱을 설치 후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공짜로 새우버거 세트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17년 1월 9일 ~ 2017년 2월 28일

 


먼저 앱을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본인명의 휴대폰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전체 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시에 단체코드[추천인] 등록에서 관계사에 KEB하나은행을 선택을 하고 코드에는 새우버거를 입력을 하여야 이벤트에 응모가 됩니다.

 




회원 가입을 완료하였으면 내쿠폰함에서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무료교환 쿠폰이며 2017년 01.09 ~ 2017.03.20일까지 유효기간이 있어 그 기간 안에 사용을 하신다면 새우버거 세트를 공짜로 드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