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유럽철도 1등석) 유로스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알아보기

여행|2016. 10. 15. 22:53

가을은 단풍의 계절이네요. 거리 카페 곳 곳에 독서를 하는 분과 산책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네요. 유럽에도 가을이 되면 지역 마다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아요. 유럽 가을여행을 떠나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어요.


이 번에 레일유럽에서 유로스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어 저렴하게 유로스타를 이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실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 유로스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일유럽이란?

 



레일유럽은 유럽 기차 티켓 / 패스 세계 1위 배급사를 통해 유럽 기차 네트워크 맵, 기차 스케쥴, 요금을 모두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기차 티켓 예매까지 가능합니다. 여행 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알찬 정보들이 많습니다.

 


인기 판매상품을 잘 알아본다면 교통비용을 조금은 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절약한 금액을 여행지에서 박물관 입장료, 자전거 대여 등으로 여행을 하실 때 사용을 하셔도 좋습니다.


   왜 레일유럽을 선택해야 할까요?
 




- 2014년 3백만 여행자가 이용 (세계 Number 1 열차 티켓 배급사)

- 15,000개의 여행지 (유럽의 모든 곳의 티켓을 한 곳에서 구매 가능)

- 레일유럽 트래블 (무료 쿠폰, 기차여행 가이드 등의 혜택)

- 안전한 결제 (Trusted Commerce 프로그램 회원)

 

[레일유럽에 기차 예약하러 가기]


위 링크를 클릭 시에 레일유럽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유로스타 스탠다드 프리미어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유로스타는 유럽에서 이용을 할 수 있는 빠르기로 소문이 난 기차입니다. 영국 런던에서 프랑스 파리까지 갈 수 있고, 런던에서 브뤼셀까지도 갈 수 있습니다. 


11월 2일 까지 티켓을 구매하고 런던, 파리 또는 브뤼셀 구간을 1등석으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1등석이 말 그대로 비즈니스 프리미엄 좌석입니다.



 

 비즈니스 프리미엄 좌석 특장점

 


 

- 열차 출발 시간 기준 30분 전 체크인

- 라운지 이용 가능 (런던, 파리, 브뤼셀)

- 여유로운 공간, 넓은 좌석

- 가벼운 식사 무료 제공

- 신문 또는 잡지 제공


유로스타의 티켓을 예약을 하는 방법은 레일유럽에서 예약을 하는 방법과 동일합니다. 티켓 검색에서 편도 또는 왕복, 출발지 ~ 도착지, 날짜, 인원수 등을 선택 및 입력하여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유로스타란?
 



런던, 파리, 브뤼셀 같은 주요도시로 이동하는데 선호도가 높은 초고속 열차입니다.


유로스타는 영국과 유럽대륙 사이를 오가는 초고속 열차입니다. 즉, 한국의 KTX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시속 300Km으로 이동을 하여 3개의 주요도시를 이동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계절 마다 각 각의 갈 수 있는 해당 노선들이 있습니다. 여행자들이 많이 선호하는 노선은 런던에서 파리, 브뤼셀에서 런던, 파리에서 애쉬포드(ashford) 등이 있습니다.

 

 

 유로스타의 내부 모습

 


01234567



유로스타의 1등석에 걸맞게 넓은 공간과 그에 맞는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동영상을 통해 1등석에 관해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과 티켓 종류의 선택
 




미리 예약을 하면 최저 요금으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몇 달 전 부터 미리 확인 하고 예약을 해두면 후에 예약을 하는 것 보다는 저렴합니다. 예약을 미루지 않는 것이 무엇 보다 중요합니다.

 

   좌석 예약
 




좌석의 예약은 티켓 가격에 포함되어 있기에 해당 열차사의 자동 배치 시스템에 의해 배치가 됩니다. 패스 소지자의 경우 레일유럽에서 기차 좌석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체험
 




유로스타의 주요 기차역들은 모두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차 역에는 다양한 상점이 있고 WIFI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편리한 대중교통으로 여행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프리미어 클래스로 여행을 할 경우에는 각 역에 마련된 전용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탑승 시

 

 



탑승 시의 위와 같은 정보를 미리 알아두는 것도 서비스를 이용을 하는데 있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이용을 하고자 하신다면 콘센트가 있기에 알맞은 변환기를 꽂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이라이트
 



쉬운 예약과 모든 좌석에서 누릴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로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습니다. 객차 내에 화장실이 있고, 잠금장치가 충분히 되어 있습니다.




   스텐다드 프리미어 티켓 판매 기간
 


1) 판매기간 : 2016년 11월 2일

2) 여행기간 : 2016년 11월 2일 ~ 2017년 4월 12일

3) 예약불가기간

- 2016년 11월 11일 ~ 2016년 11월 13일

- 2016년 12월 22일 ~ 2016년 12월 31일

- 2017년 2월 1일 ~ 2017년 2월 5일

- 2017년 2월 17일 ~ 2017년 2월 19일




요금 상세

- 교환 가능(단, 출발일 전에 신청이 완료되어야 하며, 수수료가 발생)

- 환불 불가


[유로스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알아보기]


▲ 위 링크를 클릭 시에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