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의 새로운 기회!! 탱그리코인

정보|2017. 1. 8. 19:23

세상은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영화에서만 보던 현실들이 눈 앞에 펼쳐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나 그 중심에는 디지털화폐이자 블록체인기반의 금융플랫폼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를 아무런 준비 없이 맞이한다면 도태된 삶을 경험하게 되실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미래창조과학부는 2020년까지 디지털 가상화폐를 적극 도입을 하겠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지금까지 나와있는 비트코인 및 디지털 화폐는 환영을 받지 못하고 있지만 결국에는 이 모든 것이 기회이자 새로운 정보입니다. 곧 현실이 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세상은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비트코인과 같이 디지털화폐로 가야 하는 세상을 알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이 부분은 다른 나라 이야기가 절대 아닙니다.


 

 가상화폐가 중요한 이유!~



가상화폐는 세상의 변화에 흐름에 발맞추어 3.0 시대를 맞이 하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세상의 모든 명목화폐 및 디지털 화폐들이 하나가 되어 가는 것입니다. 특히나 현재 비트코인을 사용을 하고 있는 사용자들은 현재의 금융 플랫폼을 뒤집어 업을 유일한 대안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밀려드는 파도와 같아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는 세상이 오고 있습니다. 이 것을 거부를 한다면 도태를 할 것입니다.


3년 뒤인 2020년의 대한민국을 생각해보셨나요? 이 때 쯤에 아마도 동전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못 믿으실텐데 실제로 한국은행은 2020년까지 동전 없는 사회를 실현시키겠다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KBS 1TV 10시에 방영하는 명견만리에서 현금이 없는 쩐의 전쟁 편에서 현금이 사라진 세상을 비추고 있습니다.



실제로 비트코인 사용을 실행을 한 국가가 있습니다. 아시아권의 태국은 2013년에 비트코인 사용을 전면 중단을 시켰지만 불과 1년도 안되어 입장을 돌린 사례가 있습니다. 중국도 2014년에 비트코인 사용을 전면 불법으로 간주를 하였으나 1년 만에 풀었습니다. 마찬가지로 2015년에 러시아도 비트코인의 사용을 중단 시키려 했으나 1년 만에 입장을 완전히 바뀌어 법안 마련에 나서고 있습니다.


태국, 중국, 러시아도 비트코인에 대해 입장을 바꾸었듯이 영국 총리가 말했듯이 비트코인 사용을 어느 누구도 막을 수가 없는 세상이 도래 했습니다.


이제는 비트코인의 핵심 기술로 여겨지는 블록체인은 2018년까지 전 세계 은행의 80%가 도입을 하겠다고 추친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전 세계 단일화폐로 여겨질 것입니다. 존재하지 않는 국경과 속도도 인터넷 만큼 빠릅니다.


전 세계는 2014년 이후에 비트코인 열풍으로 사용자 수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6년은 급격히 퍼지게 되는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에 미래가 달렸다. 제3 보증기관 필요 없는 블록체인..


금융시장의 격변 예고

1부. 한국의 현주소 - 블록체인 혁명

'블록체인, 인터넷 그 다음의 혁명.'

최근 증권사 애널리스트가 내 놓은 블록체인 관련 리포트 제목입니다.


블록체인은 금융권을 비롯하여 사회 전체에 적 잖은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는 것이 리포트의 내용입니다.


블록체인의 관련 장미빛 전망은 어제 오늘의 일이 아니다.

- 출처 : 문화일보


아직까지도 비트코인 시대가 오지 않을 거라고 착각을 하시는 분이라면 화폐 혁명 시대가 되는 2 ~ 3년 후에 완벽하게 도태가 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 것입니다.


시간이 갈 수록 현금의 가치는 빠르게 떨어집니다. 그와 정 반대로 비트코인과 디지털 화폐의 가치는 지속적으로 오르고 있습니다. 


가상화폐가 진짜 돈 대접을 받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일본 니혼게이자이신문은 12일 일본 재무성이 비트코인에 매기는 소비세(8%) 폐지를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기존 화폐는 중앙은행이 발행하고 관리하지만 비트코인은 오직 디지털 상에서만 존재합니다. 모든 디지털 화폐의 통용되는 기준은 비트코인입니다. 비트코인은 디지털 화폐가 많아지면 많아질 수록 그 진가는 더욱 발휘하게 됩니다.


비트코인도 이제 더 진화된 훌륭한 코인을 사기 위한 도구일 뿐인 시대가 얼마 멀지 않았습니다. 바로 프리세일 코인들 때문입니다. 모든 코인은 세상에 나오기 전에는 프리세일 기간을 반드시 거치게 되는 관문입니다.


이 기회를 잡는 자 만이 부의 대열에 합류하실 수 있습니다. 탱그리코인을 선택한 당신은 행운이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