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멤버쉽 카드 혜택 정보

정보|2017. 2. 24. 17:24

통신 3사 중에 공통적으로 멤버쉽 카드는 있습니다. SKT를 가입자이신 분은 T멤버쉽 카드를 이용을 합니다. 제휴사에서 제품을 구매 후에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등급 마다 포인트가 부여되어 1년 이내에 충분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는 만큼의 포인트입니다.


여태 동안 몰랐던 T멤버쉽 카드의 혜택 정보를 제대로 알아보고 활용을 한다면 소소한 금액 절약은 물론이고, 만약에 다른 포인트를 적립을 할 수 있는 카드를 보유를 하고 있다면 포인트도 쌓고, 약간의 돈을 절약을 할 수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U마트에서 1,100원의 제품을 구매를 하고 T멤버쉽 카드를 한 번 사용을 하면 100포인트가 차감되고 1,000원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제품 가격과 할인율에 따라 포인트가 차감이 됩니다. 스마트폰이로 OKSUSU앱을 통해 영화를 보거나 콘텐츠를 볼 때에도 T멤버쉽 카드를 사용해 할인된 가격으로 보실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이 번 기회에 T멤버쉽 카드 이용 및 혜택에 대해 알아가시길 바래요.


   T멤버쉽 공통 혜택

 

T멤버쉽카드


베이커리, 편의점, 영화관, 쇼핑, 피자, 커피점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실 때 T멤버쉽 카드를 제시를 하여야 합니다. 할인은 10 ~ 30%까지 할인이 되니 꼼꼼하게 기억해 두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VIP 연 6회 무료에 메가박스 2,000원 할인이 됩니다.

 

 

 T멤버쉽 카드 종류


skt 혜택정보


생활 실속형(T 멤버쉽), 모바일 콘텐츠 반값(T'PLE), 데이트 혜택 1 + 1(COUPLE) 카드 중에 보통 생활 실속형을 많이 사용을 합니다. 콘텐츠를 많이 이용을 하시는 분이라면 모바일 콘텐츠 반값(T'PLE)를 사용을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리고, 커플이시다면 데이트 혜택 1 + 1(COUPLE)를 추천합니다.


 

 T멤버쉽 카드 발급 안내


웹사이트

모바일앱

고객센터

즉시 발급점


웹사이트, 모바일 앱, 고객센터, 즉시 발급점에서 T멤버쉽 카드를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모바일 앱, 고객센터는 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고 즉시 발급점은 해당 발급점에서 발급을 받으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명의는 반드시 본인 명의여야 합니다.

 



 

 제휴사 혜택 지점 종류


제휴사 혜택

테마파크 할인

쇼핑 할인

금융 정보

제주도 여행

제주유리박물관


편의점, 쇼핑, 베이커리, 영화관 뿐만 아니라 피자, 커피, 패밀리 레스토랑, F&B, 테마파크, 모바일&미디어, 쇼핑, 교통, 공연, 여행, 교육, 금융, 뷰티&패션, 건강, 스포츠, 제주도 등에서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여행지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도 미리 알아가신다면 경비절약에 도움이 되실 거에요. 알뜰한 여행이 최고일 거에요. 교통도 마찬가지로 렌트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때 T멤버쉽 카드를 유용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여태동안 사용을 해왔던 범위가 작았을 수도 있는데, 이제 부터라도 제대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