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캐나다 수화물 규정 정보 알아보기

여행|2017. 2. 21. 23:00

북미지역에 여행, 취업, 어학연수 등으로 가실 때 인천공항에서 에어캐나다를 많이 이용을 하십니다. 경유를 하지 않고 직항으로 가는 캐나다 행 노선도 있습니다. 인천에서 토론토로 갈 때 직항으로 많이 이용을 합니다. 토론토 피어슨 공항의 규모도 캐나다 내에서는 큰 공항입니다.


비행기를 예약할 때 가장 중요시 여겨보는 것이 수화물 규정입니다. 얼마나 많은 짐을 휴대수화물, 위탁수하물로 가지고 갈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파악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에 맞게 짐을 꾸리는 것도 준비를 하는데 있어 현명한 방법입니다. 에어캐나다 수화물 규정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어캐나다 휴대수화물

에어캐나다


휴대수화물은 기내에는 하나의 기내 가방과 하나의 개인 휴대물을 휴대하실 수 있습니다. 무게는 10Kg 이내에 가져가시는 걸 권장합니다.


특히나 보조배터리의 경우는 반드시 휴대수화물에 보관을 하셔야 합니다.



에어캐나다 위탁수화물


휴대수화물

위탁수화물

이외 무료 위탁 수화물 규정

중국 경유


위탁수화물은 비행기 안에 실어서 출발지에서 도착지 까지 가는 수화물입니다. 캐리어나 배낭 등을 위탁수화물로 보냅니다. 한국에서 출발 도착하는 미국, 캐나다 국제 항공권, 남미 국제선 항공권은 2개의 캐리어를 수화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캐리어 하나 당 무게가 23Kg 사이가 권장 무게입니다. 


2개의 캐리어이면 46kg이 될 수 있습니다. 각 각 무게를 측정하니 골고루 나누어서 짐을 꾸리시는 것도 좋습니다.


중미지역이나 케리비안 지역 국제선 항공권은 1개의 캐리어만 위탁수화물로 보낼 수 있습니다.


타 항공에 비해 북미 지역은 2개의 위탁수화물을 실어 보낼 수 있으니 좋은 점일 수도 있습니다.



에어캐나다 초과수하물


초과수화물

초과수화물 비용

일본


만약에 수화물을 초과를 하게 되면 요금을 지불을 하여야 합니다. 부피 및 무게를 초과를 했을 시에는 인천-캐나다/미국/중남미(CAD 100.00), 북미 내(CAD 75.00)의 비용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추가수화물이 있을 시에는 한 개당 인천-캐나다/미국/중남미(CAD 225.00), 북미 내(CAD 100.00) 비용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되도록이면 수화물 부피 및 무게를 초과를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하물 분실 및 파손


분실 및 파손


수화물을 분실 및 파손이 되었을 경우에는 위의 연락처로 문의를 하여야 합니다.


에어캐나다 수화물 규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여행 준비 잘하시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여권 꼭 잊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