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신개념 블로그 체험단 올리뷰!

핫딜|2017. 2. 17. 22:14

현재 사업이나 가게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매출에 대한 걱정거리가 공통점입니다. 하루의 매출량에 따라 한 달의 매출량을 어느 정도 가늠할 수 있게 되고, 달 마다 사업에 필요한 자금을 제외한 금액이 얼마나 남는지도 꼼꼼히 파악을 하는 거싱 대부분입니다.



올리뷰에서 이러한 고민을 해결을 위해 마케팅 컨설팅을 진행을 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컨설팅은 매출 증대를 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가시적인 브랜딩과 실제 매출증대 확인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요즘도 대세인 바이럴 마케팅이 있습니다.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 체험단 활동을 하는 것이죠.


매출 향상


누구나 한 번 쯤 생각을 해보셨을 텐데 날씨나 검색을 주로 네이버에서 다들 하실거에요. 대한민국에서 네이버를 모르면 아니다 할 정도로 국민 대부분 이 네이버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정보를 검색하기에 우리 회사 제품을 최상단에 노출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그로 인해 매출 증대 효과까지 더해집니다.

 



리얼포스팅


리뷰 캠페인, 리얼 포스팅, 앱 리뷰 캠페인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 캠페인은 실제로 블로거 분들이 제품을 사용을 해보고 블로그에 후기를 올리는 방법입니다. 리얼 포스팅도 리뷰 캠페인과 의미는 같지만 실제 제품을 사용을 하지 않고 홍보형 포스팅을 작성하고 상단 노출을 목적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고단가 상품 홍보에 적합합니다. 앱 리뷰 캠페인은 개발된 앱을 직접 다운 후에 사용하고 양질의 후기형 포스팅 작성하여 네이버, 다음 포털에 상단에 노출시킵니다. 어찌보면 리얼 포스팅과 유사합니다.


이를 잘 활용을 한다면 바이럴마케팅과 실제 마케팅에 대해서 이해하게 되실 거에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