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기차예약(Viarail) 홈페이지에서 기차 예약하기

여행|2017. 2. 17. 19:56

광활한 영토이자 북미 지역인 캐나다는 많은 분들이 가고 싶어하는 꿈의 여행지입니다.


도깨비 드라마 유행으로 퀘백 지역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만큼 캐나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계십니다.


캐나다 여행을 준비 중이시면 교통 편인 기차로도 여행하실 텐데 기차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캐나다 기차(Viarail) 예약하기



Viarail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합니다. Leaving from(출발지), Going to(도착지)를 입력을 합니다. Departure Date(날짜)를 선택을 합니다. Passengers를 선택을 합니다. Search를 클릭을 하면 검색이 됩니다.

 






London에서 Stratford로 가는 기차의 목록입니다. 하루에 가는 편이 오전에 한 번 오후에 한 번 있습니다. ESCAPE를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이 그 만큼 저렴합니다. 선택을 하셨으면 Continue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기차 예약 내역 및 가격이 나타납니다. 결정을 하였으면 Continue를 클릭을 합니다. 



결제를 진행을 하기 이 전에 연락 정보를 입력을 하여야 합니다. First Name, Last Name, Address Line 1, Address Line 2, City, Postal/Zip Code, Country, Province / State, Phone Number, E-mail Address를 입력을 완료한 후에 Continue를 클릭합니다.

 


Passenger Information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을 합니다. 아래에 Seat Preference에 원하는 것을 선택을 합니다. Window는 창가쪽 자리입니다. 선택을 완료하였으면 Continue를 클릭을 합니다. 

 


결제를 하기 위해 자신의 카드 정보인 Card Number, Expiration date, Security Code, First Name, Last Name와 자신의 주소 정보인 Country, Address Line 1, Address Line 2, City, Province / State, Postal / Zip Code를 입력을 합니다. 입력을 완료하였으면 Continue를 클릭합니다.

 


선택했던 기차 예약 정보 및 카드 정보를 확인 한 후에 I accept the above fare rules and baggage allowance.에 체크를 하고 Book & pay를 클릭하면 결제가 진행이 됩니다.

 


결제가 완료가 되었으면 위와 같은 예약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내역을 프린터 하셔서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당일 날 승무원 분께 예약 내역을 보여드린 후에 해당 기차를 타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캐나다 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