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캠프의 자기주도 학습습관 형성을 위한 온라인학습, 문제집증정

핫딜|2017. 2. 11. 20:52

우리 아이 공부를 꾸준히 하게 만드는 것이 부모님의 마음이에요. 공부 보다 게임에 많이 노출되어 있는 환경 탓에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가 늘어나는데, 이를 대신해서 아이에게 책을 읽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신다면 책 읽는 습관을 기르게 되고, 더불어 공부에도 흥미가 생길거에요.



자기주도 학습습관 형성으 위한 온라인 학습 사이트인 와이즈 캠프에 대해 소개할께요.


 

 와이즈캠프의 자기주도 학습습관 형성을 위한 온라인학습



와이즈캠프는 초등온라인 학습 1위 사이트입니다. 겨울 방학 숙제 양식 패키지도 제공을 하고 있어 여러모로 아이에게 도움이 될 거에요. 방학 시작 계획 세우기 부터 개학 맞이 숙제 마무리까지 한 번에 세우고 실천할 수 있으니 이 점이 목표를 실천을 하는데 있어 아이에게 중요할거에요.



독서기록장, 체험학습보고서, 과학탐구보고서, 식물관찰일지, 요리보고서, 가족신문, 방학생활계획표, 공부계획표, 운동계획표, 일기장 등에 대한 모두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비 초등학교 1학년 부터 6학년 까지 해당하기에 올 해 2017년 1학기 교과수업 예습까지 알찬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과 기초 매일 학습, 전 과목 20일 무료제공으로 전 학년의 다양한 학습이 가능합니다.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교과학습, 스타강사의 특강, 참여형 발표식 수업이라 아이들에게 호기심이 가득할거에요.

 


우리아이의 지능 & 직업적성 검사, 예비초등 입학준비 세트까지 있으니 이를 참고하여 미리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셈, 한글, 받아쓰기 표 등이 포함된 예비초등 프린트 학습지, 필수 가이드북이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시는 것도 아이 교육에 있어 도움이 될 거에요.

 


아이가 직접 자기주도 학습습관을 형성 함으로써 성적 향상 및 학습에 대한 의욕 향상을 아이가 스스로 경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는 목표 달성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와이즈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무료회원가입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