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코모유심 일본여행시 유용한 SNS 무제한 선불유심칩

여행|2017. 1. 10. 06:00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이웃나라 일본은 비행기로도 1 ~ 2시간 이면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이자 한국인이라면 꼭 가보고 싶은 나라 중 하나에요.


일본여행 준비시에 필수품인 유심칩은 주로 도코모유심을 많이 사용을 합니다.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기종에 사용이 가능하고, 기간에 따라 종류도 다양합니다.


그 중에 SNS 무제한 선불유심칩을 소개를 하겠습니다.




SNS 선불유심칩은 2GB 데이터를 제공하고, 14일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2주간 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유용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7일간 사용, 8일간 사용할 수 있는 유심칩도 있습니다.

 


 

 도코모 SNS 무제한 선불유심칩




SNS 무제한 선불유심칩은 개통 시작일로 부터 연속 14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14일 무료지급이벤트로 하나의 유심으로 무려 28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데이터는 연속 2GB LTE 사용 후에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제한사항이 2GB LTE 사용 후에 속도는 150kbps로 제한이 됩니다. 


데이터 차감없이 무료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어플은 라인, 위쳇, Whatsup, 카카오톡, 페이스북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SNS 무제한이라는 장점에 많은 일본 여행자분들이 선호하는 유심칩이기도 합니다. 여행시에 주로 많이 사용을 하는 앱이 카메라 및 SNS 앱이니까요. 2주 넘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SNS 무제한 유심을 고려해볼만합니다.

 

 

 편리한 LTE 사용을 위한 안내사항




안내사항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특히나 중요한 부분이 2번인 사용 중인 통신사를 통해 유심, 주파수, 기기에 따른 제한 여부를 확인을 하는 것입니다. 기종 마다 다릅니다.

 


한국에서 최초 구매 / 개통한 기기인 경우에는 보다 원활한 사용을 위해 한국 통신사에 해외유심사용제한 주파수제한 등 확인을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가격표를 보면 SNS 무제한 선불유심칩이 효율적이라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일본 엔화로 보았을 때 만족할 만 합니다.



 

 데이터 차감없이 무료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어플/기능




이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는 카카오톡, 페이스북입니다. 한국인이 정말로 사랑하는 앱입니다. 하루에 카카오톡은 손을 땔레야 땔 수 없는 관계입니다.

 



주파수, 단말기 미지원 or 제한이 있는지 확인은 정말로 필수입니다. 좋은 제품을 아무리 저렴하게 구입을 하더라도 위와 같은 여부를 확인을 안하면 무용지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원 주파수를 보면 각기 다릅니다. 기기 마다 다를 수도 있으니 유념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용 단말기 확인





사용단말기는 유심의 종류에 따라 나뉘어집니다. 마이크로 유심, 나노 유심입니다. 마이크로유심은 갤럭시 시리즈 및 G프로 1 ~ 2, 아이폰 4, 4s 등, 나노 유심은 아이폰 5, 5s ~ 상위버전, 갤럭시 s6등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 배송




구매 시에 평균적으로 2일이 소요가 될 수 있으니 출국일을 고려하여 여유있게 준비를 하시면 좋은 방법입니다.

 

 

 출국 / 개통




일본 공항 도착을 하시면 유심을 장착하여 개통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사용하는 단말기의 유심카드 장착 메뉴얼에 따라 유심카드를 장착을 한 후에 설정을 하여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으로 나뉘어지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폰에 도코모유심 사용방법




안드로이드 폰에서 도코모유심을 설정 및 사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폰에 도코모유심 사용 방법




아이폰에서 도코모유심 설정 및 사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아이폰에 유심칩을 꽂을 때 아이폰 전용 핀셋이 있으면 효율적으로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말씀




유심칩에 대한 안내말씀을 꼼꼼히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유심카드 장착 후 APN 설정 완료 시점이 개통 시기입니다. 첫 1일로 책정이 된다는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해외에서 휴대폰을 분실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특히나 장기 여행 시에 미리 한국에서 휴대폰을 정지를 하시면 요금도 많이 나오질 않습니다.

 

 

 마이크로 / 나노 유심 안내






마이크로유심, 나노유심에 사용이 되는 스마트폰 기종 목록입니다. 자신의 기종에 해당하는 스마트폰이 있으면 해당하는 유심을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저는 갤럭시 그랜드입니다. 마이크로 유심이 적합합니다.




행복하고 멋진 추억을 만들 일본여행하시길 바래요^^

 

[도코모유심 선불유심칩 구매 및 알아보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도코모유심에 대한 구매 및 유심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