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씨상방에서 설 제수용품 및 제기세트 준비하기

핫딜|2017. 1. 2. 17:22

새해가 시작이 되면 기다려지는 날이 있습니다. 까치 까치 설날인데, 이 날은 모든 식구들이 모이는 날이자, 차례를 지내는 날입니다. 명절만 되면 준비를 하느라 많이 바쁘실텐데 그러한 수고를 조금 덜 고자 박씨상방을 여러분께 소개를 합니다.



박씨상방은 설 제수용품 및 제기세트를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은 곳입니다. 저렴하게 명절을 준비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설 제수용품 및 제기세트 준비를 위한 박씨상방



2016년 12월 26 ~ 2017년 1월 26일까지 설 제수용품 세일 기간입니다. 그 전 주에 알아보아서 바쁘게 준비를 하는 것 보다는 미리 하는 것이 오히려 수월하실 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차례상을 차릴 때 준비해야 하는 음식 및 그에 대한 꼼꼼하고 세세한 부분까지의 배치가 필요할 만큼 정성이 필요할 것입니다. 보기 좋은 차례상이 예쁘게 보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설날 이벤트 기간 동안에 제수용품(제기, 병풍, 교자상, 제기함 등)을 30, 50, 70만원 이상 구매 시에 금액 대에 따른 추가 사은품을 증정해드리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 간편 일회용 제기 + 제사향을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원목 접이식 다용도 찻상 + 제사향, 백자주전자 + 제사향 둘 중에 하나를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7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고급 직1, 5 찻상(엔틱/체리 중 선택) + 제사향, 휴대용제기13P + 제사향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구매를 하는 것 외에 직접 본사에 전시장에 방문을 하셔서 직접 보고 사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고르기 어려우신 분이나 고민을 하고 계실 경우에 온라인 쇼핑몰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바로 상품수령 및 택배 발송도 됩니다. 본사는 매주 월요일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제수용품만 구매를 하여도 대박 혜택이 쏟아지니 저렴하게 구매도 하고, 두 마리 토끼를 얻어가는 기회입니다. 이 번 설날에도 행복한 설날을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 박씨상방의 설 제수용품 및 제기세트에 대한 많은 상품의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 정유년 설을 맞아 가장 인기있는 Top30 제수용품을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