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블랙프라이데이기간 해외직구 육스닷컴, 백컨트리, 디즈니 스토어 추천 해외쇼핑몰

핫딜|2016. 11. 13. 21:19

전 세계적으로 매년 마다 블랙프라이데이에 손 꼽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요. 이 기간 동안 할인이 되는 상품들이 많아 해외직구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추천하는 해외직구 쇼핑몰 3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육스닷컴, 백컨트리, 디즈니 스토어입니다.



   육스닷컴



육스닷컴은 2000년 대에 이탈리아에서 설립이 된 쇼핑몰입니다. 멀티 패션, 디자인 & 아트 전문 온라인 스토어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와 아티스트의 엄선된 베스트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큰 카테고리 별로는 여성, 남성, 키즈, Design, Art가 있고 안에는 세부적인 카테고리가 더 있습니다.

 


쇼핑은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추세이자 이 날 만 되면 어떠한 할인상품을 구매를 할 지 큰 기대가 되는 날이에요. 브랜드 별로, 주얼리 & 시계 보헤미안 스토리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패션 아이템 뿐만 아니라 보드 게임도 있습니다. 카테고리 별로 패션 아이템을 찾으실 수 있으니 옷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육스닷컴을 이용을 해보셔도 좋아요.

 


연말이 다가오는데 감동적인 선물을 드리는 것도 받으시는 분도 선물을 주실거에요.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 패션 아이템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백컨트리




백컨트리닷컴은 노스페이스, 파타고니아 등의 인기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등산, 하이킹, 캠핑 등의 목적에 맞추어 제공하는 아웃도어 전문으로 하는 쇼핑몰입니다.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겨울에는 무척 조심을 해야 하는 부분도 있고, 눈이 쌓인 곳에 산에 올라가면 눈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를 대비해 알맞은 장비를 챙겨가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등산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도 나중의 위험을 대비하는 방법입니다.

 


아웃도어 제품을 구매 시에 할인코드도 제공이 되고 있으니 알뜰 쇼핑을 하시는데 좋은 정보가 되실 거에요.



 

   디즈니 스토어



디즈니 스토어는 디즈니 공식 쇼핑몰 사이트로 각 인기 캐릭터 별로 유아동 의류, 장난감, 악세사리 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만화영화의 주인공인 미키마우스는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네요.

 


만화영화 배경으로 된 장난감과 옷은 아이에게 호기심과 재미를 더 해 줄 거에요. 1년 중에 아이에게 선물을 해주는 것도 아이가 좋아할 거 같네요.

 


미키마우스 과자, 여자 아이라면 미니 인형을 선물로 주면 하루 종일 가지고 놀 거 같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많습니다.

 


해외 배송은 물론이고, 아이에게도 기쁨을 줄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2016년 11월 25일 오후 2시 ~ 2016년 11월 26일 오후 5시까지(한국시간 기준)입니다. 이 날에는 해외직구 쇼핑몰에 꼭 들리시길 바래요~!! 여러분이 원하시는 상품 꼭 찾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