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온라인(인터넷) 기내면세점 오픈 및 기내면세점 할인, 할인쿠폰, 적립금 정보 알아보기

핫딜|2016. 11. 12. 23:47

공항을 이용을 하면서 제일 많이 찾는 곳이 기내 면세점입니다. 기념품이나 사고 싶었던 화장품, 의류 등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제주항공 온라인 기내면세점이 오픈이 되었네요. 국제선 이용 고객이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제주항공 온라인 기내면세점 오픈에 및 기내면세점 할인, 할인쿠폰, 적립금 정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제주항공 온라인 기내 면세점



제주항공에서 온라인으로 이용을 할 수 있는 기내면세점 사이트를 오픈을 하였습니다. 축하메시지를 남겨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선물을 증정을 하니 좋은 기회이네요. 축하메시지를 예쁜 내용으로 남겨보시는 것도 당첨확률이 높을 수도 있습니다.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리고 있으니 SNS에 제주항공 온라인 기내면세점 오픈 소식을 공유를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벤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꼭 참여해보세요.~! 여성분들이 선호를 하는 선물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상품은 생활용품 및 보조배터리까지도 있으니 도전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신규가입 회원혜택



제주항공 온라인 기내면세점이 오픈이 되어 이 번 달에 11월 신규가입 시에 쿠폰을 증정을 하고 있습니다. 알뜰쇼핑족이시면 쿠폰을 모으실 텐데 참고하시길 바래요~!

 


$5 할인쿠폰 + 10P 자동지급이 되니 쿠폰도 받고 포인트도 받을 수 있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네요.

 


제주항공 온라인 기내면세점을 이용하시 전에 몇 가지 해당사항이 있습니다.


- 제주항공 기내면세점은 국제선 이용 고객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제주항공 기내면세점은 제주도 제주공항이 아닌 항공사 제주항공 기내면세점 온라인 면세점이오니 혼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제주항공 기내면세점은 그랜드면세점과는 다릅니다. 제주항공 기내면세점은 그랜드 면세점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온라인 기내면세점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