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할인정보) 해외호텔예약으로 아시아나마일리지 적립하기

핫딜|2016. 11. 12. 23:12

이제 곧 연말시즌이 다가오네요. 해외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즌이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을 이 기회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해외여행 시에 제일 걱정이 되는 부분이 숙박할 때 드는 비용일 수도 있는데, 찾아보면 저렴한 곳도 많아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을 하시는 분이라면 마일리지를 적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할인정보) 해외호텔예약으로 아시아나마일리지 적립하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익스피디아의 3가지 선택



익스피디아는 세계적인 글로벌 온라인 여행 사이트로 전 세계의 수 천만 고객 후기를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최저가격보장과 호텔 예약의 취소 또는 변경 시에 수수료를 청구를 하지 않습니다.

 


익스피디아에서 이메일을 등록을 하시면 할인쿠폰, 비밀 특가 상품, 할인 미리 보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혜택 및 정보


 



꼼꼼히 포인트를 챙기는 알뜰 여행자이시면 무료 익스피디아 앱을 통해 항공 및 호텔 예약에 포인트 3배 적립이 되는 기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테블릿에서도 사용이 가능하여 호텔 검색 및 예약도 가능합니다. 트래블 컬렉션에서 다양한 여행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시에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이 남긴 후기를 읽어보고 손 쉽게 예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특가 상품, 가격, 평점 등의 기준으로 정렬하는 기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여행 필수 앱인 만큼 여행의 일정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게이트 변경 정보 부터 짐을 찾는 곧 번호까지 세세하게 여행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이용자라면 익스피디아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편 상태 및 게이트 변경 정보, 호텔 주소 및 체크인 시간 한 눈에 확인, 예정된 항공 및 호텔 예약 정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도, 아이패드 등 모든 테블릿 기기에서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 마일리지 이벤트



1달 후면 연말이 다가오는데 아시아나항공 이용자이시면 아시아나 전용 익스피디아 예약 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면 마일리지 혜택이 있습니다.

 


기간 : 2016년 11월 1일 ~ 2017년 1월 31일 (결제 및 체크아웃일 기준)

대상 :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호텔 예약 및 호텔 이용 (체크아웃)을 완료 하신 아시아나 클럽 회원

혜택 : 결제금액 1천원 당 총 4마일(기본 3마일 + 추가 1마일) 제공

(예시 : 50만원 결제 시에 아시아나 2,000마일 적립)

 


예약 전에는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호텔을 예약 하여야해당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아시아나 전용 익스피디아 예약 페이지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혜택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연말에 해외에서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