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의 피지제거에 제격인 참조은머드 스킨 닥터머드 사용 후기

핫딜|2016. 11. 8. 23:54

피부관리 시에 피지 때문에 고민이 이만 저만 아니실거에요. 전 보다 깨끗한 피부를 꿈꾸실텐데 이 번 기회에 참조은머드에서 스킨 닥터머드를 사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아요. 얼굴 피지제거에 제격인 참조은머드 스킨 닥터머드 사용 후기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참조은머드 스킨 닥터머드란?



스킨 닥터머드는 천연머드팩입니다. 매일 달라지는 피부변화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어 수 많은 고객들이 머드팩의 효과를 증명하고 계십니다. 천연미네랄 덩어리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문제성 피부는 피부와 모공의 피지와 불순물이 제때 나오지 못해 발생을 합니다. 스킨 닥터머드는 고도의 숙성기술로 천연머드 특유의 강력한 삼투압혀상을 만들어 모든 피부고민의 원인인 피부와 모공의 과잉피지와 불순물, 노폐물을 확실하게 뽑아내고 동시에 수분과 미네랄, 유기성분, 희토류 등 다양한 영양분을 공급하여 항상 깨끗하고 탄력이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자연이 만든 피부 과학입니다.

 


이제는 심플하게 피부를 관리할 때입니다. 참조은머드 스킨 닥터머드를 사용을 해보면 전 보다 달라진 나의 피부를 느끼실 거에요.



   스킨 닥터머드 사용 후기



스킨 닥터머드를 리뷰에 당첨이 되어 제공받아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우선은 택배를 받고 꺼내보니 일반 폼클렌징하고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뚜껑을 열고 안에 흰 은박지를 뜯고 손으로 짜보았습니다. 손으로 짜보니 갯벌과 비슷한 느낌이 나네요. 머드 느낌이랄까? 이 걸 얼굴에 골고루 발라야 합니다. 

 


약간 깊히 바르지 못하였는지 뭔가가 부족해 보이네요. 다음에는 더 격렬하게 닥터머드를 바를께요. 바른 후에는 물로 씻어내시면 됩니다.

 


물로 씻어낸 얼굴입니다. 셀카를 찍어 블로그에 처음 올려보네요.


참조은머드에서 행사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 참조은머드 이벤트 내용 ( 1 + 1 이벤트)

- 구매처 : 네이버에서 "참조은머드" 검색


스킨 닥터머드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에 들어가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