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염색약 추천 - 참조은머드 염색약으로 전 보다 달라진 염색을 한 후기

핫딜|2016. 11. 7. 23:44

1년에 한 번은 공통적으로 염색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오늘 새치가 많아 참조은머드로 염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1 : 1로 적절한 배합으로 잘 섞어서 하게 되었네요. 참좋은머드로 전 보다 달라진 염색을 한 후기에 대해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셀프염색약 참조은머드란?



참조은머드 염색약은 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염색약입니다. 두피와 모발에 다양한 천연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염색 후에도 탄력과 윤기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효과가 우수한 장점이 있습니다.

 


염색약은 이런 점들 때문에 매료가 되었습니다. 완벽한 새치 커버력, 선명한 칼라연출, 저자극 트리트먼트, 뛰어난 광택력, 두피와 모발 보호기능, 부드럽고 아름다운 머리결 창조 등 새치를 걱정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염색약이네요.

 

   그린펄 헤러칼라크림 좋은 이유



암모니아 성분이 없어 염색 시에 향기가 좋습니다. 부작용이 거의 없어 염색 효과가 뛰어나고 사용이 간편하다는 좋은 점이 있습니다. 반복적으로 사용을 할 수록 미네랄 기능이 첨가되어 모발의 광택과 윤기가 좋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참조은머드 염색약 사용 후기



평소에 새치가 많아 나이들어 보이는 저는 고민이 많았습니다. 아직 20대 인데 새치가 있어 염색을 해야 할까라는 의문점이 들었지만 마침 참조은머드 리뷰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품을 제공받게 되어 사용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택배를 받고 안에 동봉된 것을 열어보니 빗, 염색약 2개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염모제, 산화제인데 이 걸 1 : 1 비율로 잘 섞어서 사용을 해야 하는 것이고, 의외로 사용이 간편하다는 점입니다.

 


사용을 위해 욕실에 와서 제품의 사진을 한 컷 찍었습니다. 저의 손도 같이 찍었네요. 빈 용기에 1 : 1 비율로 잘 섞는 것이 중요하더군요. 열심히 섞고 또 섞었습니다. 머리에 조금씩 바르기 시작을 했습니다.

 


1 : 1로 섞은 염색약을 저의 머리에 바른 모습입니다. 이제 머리에 맞는 비닐을 쒸울 차례이네요.

 


비닐을 씌울 때 공기가 들어가지 않는 것이 중요해 보이네요. 고무줄이 있으면 금상첨화입니다. 혼자서도 충분히 염색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30 ~ 40분 정도의 시간이 흐르고 샴푸로 머리를 감아보았습니다. 전 보다 변한 저의 머리를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냄새도 좋고, 무엇보다도 다음에 염색을 할 때도 꼭 참조은머드 염색약을 이용을 해야 겠네요.


참조은머드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조은머드 이벤트 내용 (1 + 1) 이벤트

구매처 : 네이버에서 "참조은머드" 검색


아래의 링크에 들어가셔도 참조은머드 제품에 대해 상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