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직구(해외직구) 기획전에 있는 할인상품 쇼핑하기 및 알리 구매방법

핫딜|2016. 10. 19. 20:27

많은 사람들이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씩은 온라인 쇼핑을 합니다. 그 중에 국내에서 유명한 곳에서 많이 하기도 하고, 해외직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중에 중국의 알리익스프레스는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 중에 규모가 큰 쇼핑몰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할인 기획전 상품도 있으니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이스 회원가입하기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합니다. 구글 크롬으로 접속을 하시면 번역기를 통해 한국어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언어를 한국어로 바꿉니다.

 


상단 오른쪽에 로그인을 클릭 후에 무료 회원 가입을 클릭합니다.

 


회원 가입 화면에서 Email Address, Name, Create Password, Confirm your Password, Enter the code below를 입력을 한 후에 I agree to the AliExpress.com Free Membership Agreement에 체크를 합니다. Create Your Account를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완료가 되고 자동으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하는 상품을 선택한 후에 구입을 하고자 한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한국의 일반 쇼핑몰과 사용 방법은 비슷합니다. 쿠폰이 있다면 쿠폰을 등록을 하여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기획전





할인 기획전에는 가격이 저렴한 상품들이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필품이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중에 마음에 드시는 것도 있을 거에요. 자동차에 장착을 할 수 있는 카메라, 휴대용 전자 가스레인지 박스, 오토바이 헤드라이트도 좋아보이네요.

 


자동차에 장착할 수 있는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블랙박스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운전 중에 만약을 대비해서 장착을 해놓으면 후에 녹음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으니 유용할 것 같네요.

 


휴대용 가스버너는 야외에 캠핑이나 낚시를 할 때 출출할 시간에 라면을 끓여먹거나 음식을 조리 할 때 사용하여도 좋은 상품이네요.

 


아이들의 장난감도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행을 하는 레고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획전 상품들이 있어 아래의 링크를 들어가시면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