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크레딧 신용안심365 앱(APP) 설치하고 신용정보 및 신용등급무료조회하기

핫딜|2016. 10. 17. 21:36

시대가 좋아지면서 스마트폰을 통해 인터넷, 영화, 드라마 시청 등 심지어 은행 스마트 뱅킹을 통한 거래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국내는 물론이고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사용률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나 금융에 대한 지식 중에 신용등급만 알고 있더라도 돈을 현명하게 쓰실 수 있는 기회가 되실 수 있습니다. 올크레딧에서 신용안심365 앱 서비스로 신용등급 조회, 신용보고서 열람도 가능합니다. 나날이 갈 수록 신용등급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있어 등급을 올리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신용안심365앱(App)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올크레딧 신용안심365



신용안심365앱은 금융권에서 확인하는 신용등급 확인 부터 신용등급 예측 및 등급향상 1 : 1 코칭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는 앱입니다.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으면 설치 후에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거래를 하는데 있어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어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올크레딧 신용안심365의 특징이 5가지입니다.


- 신용조회 차단신청 서비스

- 등급변동 알림신청 서비스

- 카드발급 무료진단 서비스

- 대출가능 무료진단 서비스 / 대출이자율 진단

- 신용위험도 무료진단 서비스

 

 

 신용조회 차단신청 서비스




소중한 자신의 신용정보가 불법으로 이용되는 일이 없도록 사전에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 불법적인 신용정보 조회 발생여부를 실시간으로 감지를 하기 때문에 만약에 감지를 하게 된다면 SMS와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차단 설정을 미리 해두면 자신이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한 모든 신용정보 조회를 차단을 할 수 있어 사전에 명의도용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등급변동 알림신청 서비스



신용등급과 신용평점 등 자신의 신용정보에 변동이 있을 때 마다 알람을 받아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대출, 카드 사용을 하고 있다면 연체, 이용금액에 따라 신용정보 변동이 생길 수 있으니 이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사전에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카드발급 무료진단 서비스


신용카드 발급이 필요한 이들에게 카드 발급 가능성을 진단을 해줄 뿐만 아니라 나와 동일한 수준의 그룹의 카드 발급 가능성까지 진단을 합니다. 사전에 나의 조건이 어떤지 알아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가능 무료진단 서비스 / 대출이자율 진단


대출 가능 여부 지수를 각 업종별로 알 수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상황에 맞게 미리 대비를 할 수 있습니다. 나와 동일한 수준의 신용도를 가지고 있는 그룹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자신의 신용정보를 점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비슷한 수준의 평균 대출 이자율도 제공을 하기 때문에 대출을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신용위험도 무료진단 서비스

 

금융기관이 평가하는 나의 신용도를 알 수 있는 서비스로, 신용위험도가 낮을 수록 긍정적입니다. 신용위험도가 높을 수록 부정적이라는 증거로 신용회복에 대한 관심과 지속적인 관리를 하여야 합니다.


 

 알아보면 좋은 무료서비스



위에서 소개한 특징에서 보면 등급변동 알람신청이 있습니다. 월 2회 신용평점과 등급변동 알람의 6개월 이력을 한 번에 관리가 된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신용등급의 중요성을 이해 및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내 서비스와 신용소식 열람



이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신용정보 및 카드, 대출 등 금융활동 정보와 신용소식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올크레딧 신용안심365 앱에 대해 자세히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올크레딧의 신용안심365 앱 알아보기]


▲ 모바일에서 접속 시에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