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베이비(플리마켓) DDP(서울시 공유기업 지정기념) 공유서울 페스티벌

핫딜|2016. 10. 11. 22:34

소비를 지향을 하는 과거와 달리 요즘은 공유경제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나눔으로 통해 함께 쓰는 정말 획기적인 아이디어 인거 같아요. 알뜰 살림을 하시는 분들께 좋은 기회이실 수도 있어요. 아이와 함께 추억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이베이비 서울시 공유기업 지정 공유서울 페스티벌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시 공유기업 지정기념 공유서울 페스티벌

 



아이베이비가 서울시 공유기업으로 지정이 되어 오는 11월에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공유서울페스티벌'에 개최가 됩니다. 아이베이비 체험 부스에 직접 참여를 할 수 있으니 아이와 함께 공유와 나눔의 가치를 직접 체험하시고, 아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것도 좋아요~! 참여를 하면 소정의 사은품도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래요.

 


 

 공유기업이란?

 


나누고, 함께 쓰고, 공유를 하는 것입니다. 공유를 통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단체 및 기업을 말합니다. 아이베이비와 같이 아이 물건, 엄마 물건을 공유하는 곳과 환경, 생활, 교통, 주거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유를 시행하고 있는 기업이 해당됩니다.

 


아이베이비 홈페이지에 보시면 직거래장이 있습니다. 유아동, 엄마 의류 및 용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고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판매도 가능하니 집에 있는 물건 중에 아이베이비에 판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출석이벤트, 포토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특히나 용품을 구입 후에 후기들을 보실 수 있어 보다 안심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책도 판매도 가능하니 유아가 성장하여 집에 있는 책 들을 아직 보관중이시면 책팔기 신청을 통해 판매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이-베이비 플리마켓 체험 이벤트

 



아이베이비 플리마켓 체험 이벤트도 있습니다. 체험 부스 내에 작은 벼룩시장이 열립니다. 아이들에게 공유에 대한 교육의 장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일정은 11월 6일 일요일(오후 1시 ~ 오후 5시) ~ 11월 7일 월요일(오전 10시 ~ 오후 5시)입니다. 미리 신청을 하시면 선정을 통해 2016년 10월 26일(수) 아이베이비에서 회원님께 개별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사은품에 대해 궁금해하셨을 텐데 에코백, 간식, 도서 등이 있습니다.


아이베이비 서울시 공유기업 지정기념 공유서울 패스티벌 및 플리마켓 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베이비 플리마켓 체험 이벤트 신청하기]

▲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