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장문의 특징 및 장문문자, 포토문자, 광고문자, 단체문자 가격 알아보기

핫딜|2016. 10. 9. 22:49

스마트폰으로 대량의 문자를 보내기에는 요금이 많이 들기도 합니다. 요즘 인터넷으로도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인터넷 문자 서비스도 있습니다. 원하는 내용을 보낼 수도 있고, 심지어 포토 문자까지도 제작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알뜰장문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알뜰장문 특징 및 가격



알뜰장문은 (주)다우기술에서 서비스 형태로 운영 중입니다. 이동통신사 3사 직접 연결을 통하여 전송 품질이 우수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정확한 결과값을 제공해줍니다.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업체여서 안심하여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문자 10.9원, 알뜰장문 25.5원, 장문 27.3원, 포토문자 90원입니다.

 

 

 국내최초 알뜰장문 서비스

 



단문보다는 많이 장문보다는 적게 알뜰하게 발송을 하실 수 있고, 알뜰장문이 타사에 비해 44% 정도 저렴한 편입니다. 단문과 장문에도 가격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포토문자의 강력한 포토에디터
 



알뜰장문의 장점은 포토에디터를 통해 이미지를 예쁘게 꾸며서 보내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포토 사이즈는 391X320, 640X820의 크기가 지원이 됩니다. 여러분 만의 포토문자를 제작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선거/광고 전문 서비스

 



문자 용도는 홍보용이나 알림용으로 많이 사용을 합니다. 특히나 대량문자라면 동시발송이 효율적입니다. 최대 100만건 동시에 발송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업회원 고객 대상 리워드 프로모션
 



현재 기업회원 고객 대상 리워드 프로모션이 진행 중입니다. 최대 3개월 간 매월 사용한 5%의 금액을 돌려드리는 혜택(사용금액에 한해서)이 있습니다. 기간은 2016년 9월 1일 ~ 2016년 11월 30일 까지입니다. 알뜰장문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