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TV - 제 5회 세계여성경제포럼 반포 세빛섬 10월 가을행사 및 미니콘서트

핫딜|2016. 10. 8. 20:17

독서의 계절인 가을이 찾아오네요. 어느 덧 단풍이 들기 시작한 요즘에 힐링이 필요할 때이네요. 10월에 가을행사 중에 대학생 및 직장인, 주부분들께서 좋아하실 만한 포럼 및 미니콘서트 행사가 있습니다. 제 5회 세계여성경제포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 5회 세계여성경제포럼



육아 양육을 위해 고민이 많으실 때 있으실 거에요. 이 번 기회를 통해 특별강연에 참석을 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강연자분은 육아멘토인 오은영 원장님이십니다.

 

 

 일정

 



일정은 오전과 오후에는 포럼 및 강연 행사가 진행을 하고, 밤에는 미니콘서트를 합니다. 강연자분들은 각 전문분야의 유명하신 분들이시고, 콘서트 또한 인기가 많은 가수 분들이 출연을 합니다.



 

 세션 소개

 



총 4개의 세션이 있습니다. 균형, 열정, 개성, 힐링인데 요즘 시대와 부합되는 아이콘이자 특히나 힐링이 슬럼프를 극복을 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나머지 부분도 물론 생각하는거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등록신청

 



등록은 일반등록, VIP 초청자 등록, 프레스 등록, KG가족사 임직원 추천이 있습니다. 일반등록은 등록비 5만원입니다. 등록기간은 2016년 9월 20일(화) ~ 2016년 10월 14일(금)까지입니다.


W콘서트에는 다이나믹듀오, 불빨간 사춘기, 한동균, 투빅, 비트버거의 음악을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의 밤은 열정적인 W콘서트가 기다려집니다. 한강의 야경도 보고 힐링도 하고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가을의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제 5회 세계여성경제포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 5회 세계여성경제포럼 자세히 알아보기]


링크 클릭 시 홈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