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할인 해외호텔예약 시 OK캐쉬백 적립 혜택 꼼꼼히 알아보기

핫딜|2016. 10. 3. 22:25

해외 여행을 꿈을 꾸시는 분이라면 몇 달 전 부터 준비를 하느라 분주합니다. 각 종 예약 및 가격비교, 일정짜기 정말 체계적으로 짜야 할 텐데 호텔은 저렴하고 교통편이 편리한 곳이면 좋아요.



호텔 예약 사이트 중에 익스피디아라는 사이트가 있어요. OK캐쉬백 적립도 되니 알뜰하게 여행하실 분, OK캐쉬백 포인트를 모으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실 수 있어요. 해외 호텔 예약 시에 OK캐쉬백 적립 혜택을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하기

 



먼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여행지, 체크인 날짜, 체크아웃 날짜, 객실, 성인(만 18+), 아동(만 0-17)를 입력 및 선택 후에 검색을 클릭합니다.

 


해당하는 지역의 호텔 목록이 나타나게 되고, 정렬 기준을 통해 정렬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중에 가격 정렬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마음에 드는 호텔이 있으면 클릭을 합니다.



해당 호텔에 대한 가격 및 정보가 나타납니다. 지도까지 볼 수 있으니 여행 경로를 계획하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객실을 선택합니다. 마음에 드시는 객실이 있을 거에요.

 


여행객 정보 및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해외 호텔 예약 시에 OK캐쉬백 7%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6년 1월 1일 ~ 2016년 12월 31일 까지입니다.


꼭 확인을 하셔야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벤트 기간 내에(2016년 1월 1일 ~ 2016년 12월 31일)에 예약을 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아웃 이후에 익익월말에 일괄 적립 됩니다.

2. 이벤트 기간 이후 예약 취소시에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3. OK캐쉬백 적립은 선불결제 호텔에만 적용됩니다.

4. 호텔 예약 고객에 대해서만 7% 적립이 됩니다.(항공/렌터카 등 제외)

5. OK캐쉬백 적립을 위해 고객님의 OK캐쉬백 포인트 카드번호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6.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으시거나 잘못된 번호를 입력하신 경우,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오니 주의해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7. 적립시점은 호텔 예약 완료 후 퇴실일 날짜 기준 익일월말 일괄 적립됩니다.

8. OK캐쉬백 적립은 OK캐쉬백 카드번호를 입력한 예약자 본인에게 적립되며, 예약자 성함과 캐쉬백 회원번호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9.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에 대한 내용은 OK캐쉬백 사이트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OK캐쉬백 적립 및 사용대 한 내용은 OK캐쉬백 사이트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1. 익스피티아 고객지원센터(http://support.expedia.co.kr)

전화 : 02-3480-0118(오전 9시 ~ 오후 7시(월~토), 오전 10시 ~ 오후 7시(일))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