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상, 라디오 듣기 시에 추천할 만한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

핫딜|2016. 9. 26. 06:00

아침에 일어나면 매일 하는 일이 스마트폰을 통해 음악을 감상하는 것으로 시작을 하는 것이 상쾌한 하루를 맞이할 수 있는 비결이에요. 경쾌하고 신나는 음악이면 힐링도 되고,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는데, 장소에 제약 없이 이동이 가능한 스피커는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에 이어 스피커는 정말 획기적인 아이디어네요. 음악감상이나 라이도 듣기 시에 정말 좋아요~! 여러분께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을 소개 해드릴께요~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
 




블루투스 스피커는 한 손에 쥘 수 있고, 가벼운 것이 장점이에요. 음악 감상과 고음질의 통화는 물론이고, 라디오, MP3, 유선 스피커 기능을 통해 장소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어요~

 



스마트폰만 있어도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산책을 한다거나 낭만적인 분위기인 강 주위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면 음악감상도 해보는 것도 분위기를 뛰울 수 있는 방법이네요.

 


캠핑은 물론이고 자전거 타는 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파우치 안에 넣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간단한 이벤트를 준비할 때도 많이 사용할 거 같아요.




무려 5W의 폭팔적인 사운드로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중저음 ~ 고음까지 울트라 베이스 우퍼를 탑제를 하였기에 가능한 일이네요. 작은 스피커가 만물도구 역할을 톡톡히 해내내요.



일반스피커 디자인과 달리 웨이브 스피커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웨이브 스피커 디자인의 역할은 사운드 출력을 더욱 증폭을 시키는 역할을 해 전 음역대의 조화로운 음질로 최저고하된 사운드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별도의 장치가 없어도 Micro SD카드를 통해서 음악을 감상을 하실 수 있어 나 만의 플레이 리스트를 만드는 것도 좋아요~ 요즘 Micro SD카드는 32G까지 지원이 되니 고려해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네요.

 


색상은 3가지가 있습니다. 흰색, 초록색, 검정색이 있어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보기에도 좋고, 이동성이 효율적이어서 들고다니기도 좋아요. 나 만의 보물이라 생각하고 소중하게 다루어 주세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보조배터리를 통해 충천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 안에 보관을 하는 것도 오랫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사용법도 어렵지 않고 간단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제품의 정보 및 동영상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FIX XBS-301 구경가기]


▲ 위의 링크를 클릭 시에 제품의 상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