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대상 및 자격요건을 제대로 알아보기

핫딜|2016. 9. 24. 20:45

일을 하면서 받는 월급에 비해 지출이 많아 대출 하나씩은 있으실 거에요. 신용등급이 좋으면 낮은 금리의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허나 그렇지 못한 경우가 있어 40% 정도의 고금리에 대한 걱정이 있으신 분들이 많을거에요.



현재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자격요건만 갖추어 진다면 10%의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햇살론입니다. 햇살론에 대해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햇살론 대상

 


신용등급 6등급 이하로 낮은 분들을 대상으로 연 10% 초반의 이자로 빌려주며 국가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햇살론 자격요건

 



조건은 신용등급이 6 ~ 10등급입니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연 소득 2600만원 이하, 무등록, 무점포 자영업자, 일용직, 임시직 근로자, 3개월 이상 근로소득자인 경우에 대출이 가능합니다.


타 은행권이나 대부업체, 캐피탈 등 대출 보다는 까다롭지 않은 조건으로 심사기간이 짧은 것이 장점입니다.




현재 연 30 ~ 40% 대 고금리 대출 이용하시는 분, 은행 또는 제 2, 3금융권에서의 대출이 어려워 걱정이시면 자신의 상황에 맞게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링크 ☞ [햇살론 무료 상담 받아보기]


홍보배너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