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마트 재무설계 - 누구나 꿈꾸는 부자가 되기 위한 지침서 및 법칙

핫딜|2016. 9. 22. 01:02

실패 확률을 줄이려면 성공한 분들을 따라하면 전 보다 어느 정도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는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흔히 독서를 하는 것도 이와 비슷하게 간접경험을 위해서 입니다. 부자들의 법칙!



정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들의 투자 방법을 본인의 방법으로 벤치마킹과 따라함으로 인해 전 보다 나은 삶의 기회가 있으실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지침서 및 법칙

 


1) 먼저 부자의 꿈을 꿉니다.


부자들의 공통점은 꿈이 열정적이고, 집요함입니다. 부를 얻고 축척을 하는 것을 간절하게 바라고 그 바램은 결국 성공으로 이어지게 되었어요.


2) 수입의 절반 이상은 반드시 저축을 합니다.


인생에 있어 출발점은 시작은 같지만 한 가지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수입의 절반 이상을 반드시 저축을 하는 분들이 부자들입니다.


3) 부자가 되기 위한 혹독한 훈련은 필수입니다.


부자들은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새가 먹이를 많이 찾듯이 일찍이 돈에 관심을 가지고 실천을 한 사람들입니다. 돈을 벌고 모으는 것을 쓰기 보다 더 즐긴다고 할 수 있습니다.


4) 투자에 대한 조언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부자들은 본인이 투자에 대해서 잘 알고 있더라도 다른 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여러 가지를 비교 분석 후에 투자를 결정을 하게 됩니다. 즉 조언이 투자에 대한 큰 힘이 될 수도 있습니다.


5) 투자를 하는데 있어 늘 신중하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큰 사막을 아름다운 숲 속으로 만든다고 가정을 해보세요. 먼저 필요한 것이 나무와 토양, 영양분, 물 등이 필요할 것입니다. 기본적인 것 부터 실행을 해 나가야 하는 것입니다.


투자패턴도 처음에는 은행의 예금, 적금을 통해 목돈을 마련을 합니다. 종자돈이 모이게 되면 신중한 펀드 투자를 통해 중간 위험과 수익을 노리게 됩니다. 후에 전 보다 여유자금이 확보되면 주식 또는 파생상품 등의 고 위험, 수익에 투자를 선택하게 됩니다.


물론 투자를 할 때 그에 대한 지식이 어느 정도 필요합니다. 투자에 대한 독서를 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부자들은 위와 같은 법칙을 통해 자신들 만의 미래를 위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수익과 리스크를 조절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미국이 이와 같은 원칙을 철저하게 지키는 국가입니다. 

 


부자가 되기 위한 법칙을 몇 가지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공통적인 부분이 신중함과 기본기를 실천을 하여야 된다는 것입니다.


흔히 돈을 올바르게 모으는 방법을 재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종자돈 마련과 재테크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아래의 링크에서 무료재무설계 신청을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