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연체자금대출, 직장인 카드대출 - 카드연체 대출 가능한 곳은 화이트캐피탈

핫딜|2016. 9. 17. 19:57

만약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쓸 때 어느 부분이 죄책감이 가장 낮을까요? 저도 어디서 들은 말인데, 실제로 신용카드를 사용을 할 때의 책임감이 체크카드 보다도 낮았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생각을 하실 수 있는 부분이 나도 모르게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는 것이 습관화되고, 사용 명세서가 집으로 와서 확인해보면 놀라기도 합니다.



가끔 명세서에 보면 자신이 벌고 있는 월급 그 이상으로 나올 때도 있어 해당 금액에 대한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도 계실거에요. 월급은 통장에 붙잡고 싶지만 이 전에 사용했던 카드 값을 지불해야 하기에 이러한 악순환이 반복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신용카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께 정말로 필요한 정보가 있어 여러분들께 소개를 하겠습니다.


카드결제 날인데 월급 이상으로 나와서 연체로 걱정하시는 분들 신용카드연체자금대출 상품이 있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해당 조건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급전으로 필요하신 분들은 체크를 한 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연체자금 대출 조건?

 



1. 연령 :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

2. 금리 : 연 4.5% 이상 등급별 차등적용

3. 대출 한도 : 소액 100만원 ~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

4. 상환 방법 : 원리금균등분활상환

5. 상환 기간 : 3개월 ~ 최장 36개월까지


기본적인 공통사항은 위의 항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담접수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이 보다 자세한 조건 확인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영업시간에 체크를 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이 외에 신용카드 결제자금 대출, 직장인 카드 대출, 카드소지자 맞춤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공무원 우대 대출도 있어 상황에 따라서 필요한 상품으로 상담을 받으시는 것도 더 좋은 조건이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가장 현명한 방법은 신용카드를 자르는 방법일 수도 있지만 직장생활을 하면서 하나 정도는 필요하기에 사용할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정말 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현명한 소비를 하는 것이 전 보다 나은 삶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도 스마트하게 사용을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 1에서 신용카드 연체자금 대출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시에 꼼꼼히 잘 보아야 할 부분

 


대출 신청 시에 아래의 부분을 유의 하셔야 합니다.


대출 금액, 대출 이자, 대출상환방식, 대출기간,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이자/원금 납입일, 연체이자율, 근저당권설정금액, 기타수수료, 담보제공유무, 인터넷대출 신청의 경우 대출이자 감면 여부, 보증인의 유무 등을 잘 파악하셔야 합니다.


링크 2에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