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버스 예약하기 (유럽 및 북미 여행 시 필수)

여행|2016. 9. 16. 21:21

해외여행 시에 가장 중요한 것은 교통수단을 미리 예약을 해두는 것입니다.


북미나 유럽 여행 시에 필수적인 것이 메가버스에요. 


저 번 포스팅 때 메가버스 회원가입을 하였다면 이 번에는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할께요.


금방 따라하실 수 있을거에요.



   메가버스 예약하기




메가버스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사이트를 모르고 있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였으면 왼쪽에 Search & Buy Bus Tickets에서 Traveling from, Traveling to Departing on, Returning on, Passengers를 선택을 합니다. 선택 완료를 하였으면 [Search]를 클릭합니다. Traveling from은 출발지점이고, Traveling to는 도착지점입니다.


Traveling from Toronto ON, Traveling to New York NY로 선택하였습니다. 왕복입니다.


링크 ☞ [http://us.megabus.com/]

 


Toronto On → New York NY의 시간을 먼저 선택을 합니다. 보통 자정이 지난 야간버스를 많이 타는 편입니다.



New York NY → Toronto On의 시간을 선택을 합니다. 비슷하게 자정 가까운 시간을 선택합니다.

 




선택을 완료하였으면 [Add Journey(s) to basket]를 클릭합니다.

 


색깔이 있는 좌석은 유로 좌석입니다. 북미는 유럽과 다르게 요금이 있는 좌석이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ontinue]를 클릭합니다.

 


Check out에 How did you hear about megabus.com?에서 원하는 항목을 선택을 하고 제일 아래에 I have read and accept megabus.com에 체크를 한 후에 [Pay for Journey(s)]를 클릭합니다.

 


Secure Payment page의 결제화면이 나타납니다. 결제를 하실 때는 Master Card, Visa, Amex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체크카드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결제가 완료가 되면 이메일을 확인을 하시면 결제 정보와 티켓 정보가 있습니다. 티켓을 프린트로 출력을 하셔서 준비를 해두시면 됩니다. 현지에서 메가버스를 탈 때 티켓은 꼭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꿈을 꾸시는 여행을 꼭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