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도서 구매 사이트 추천

정보|2016. 8. 27. 11:32

독서의 계절인 가을이 다가오네요. 얼마 남지 않은 8월 이지만 그 동안 폭염과 씨름하느라 고생이 많으셨을 거에요. 못 읽어본 책을 풍부한 감성의 계절인 가을에 목표를 두고 읽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 중에 가장 인기있는 도서 사이트 몇 군데를 여러분들께 소개를 하겠습니다. 흔히 들어보았던 사이트도 있습니다.



사이트에 꼼꼼히 살펴보더라도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얼마든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러부들께 유용한 정보일 수도 있으니 알뜰족이신 분께 추천을 드리는 정보도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도서 구매 사이트


인터넷 교보문고입니다. 전국에 오프라인 매장에도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매장이기도 합니다. 그 만큼 인기가 많습니다. 교보문고의 명언이 떠오릅니다.


"책은 사람을 만들고 사람은 책을 만든다." 정말 인생이 달라질 것 같은 확신이 듭니다.

 

인터넷 교보문고 ☞ [http://www.kyobobook.co.kr]



인터파크 도서사이트입니다. 쇼핑몰로도 굉장히 유명한 곳이에요. 도서 뿐 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도 보실 수 있으니 쇼핑 시에 많은 도움이 될 사이트에요.

 

인터파크 도서 ☞ [http://book.interpark.com]




예스24 사이트입니다. 중고매장도 있어서 오래 된 책을 찾으시는 분께 유용한 곳이니 정말로 갖고 싶은 책을 찾고 싶다면 예스24에서 찾아보세요.

 

예스24 ☞ [http://www.yes24.com]




인터넷 영풍문고 사이트입니다. 의외로 적립이벤트가 있어 가격 비교를 해보고 구매를 하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인터넷 영풍문고 ☞ [http://www.ypbooks.co.kr]



반디앤루니스 사이트입니다. 여기서는 썸(SUM) 타는 우리체크카드를 발급을 받으시면 혜택과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여러 혜택도 있습니다. 모바일 POP에서도 결제를 하면 충전권과 캐쉬백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반디앤루니스 ☞ [http://www.bandinlunis.com]


 


삼성북스닷컴 사이트입니다. 유아, 어린이 위주로 되어 있어 아이가 보고 싶어하는 책 들이 있을 수도 있으니 아이와 함께 책을 찾아보시길 바래요.


삼성북스닷컴 ☞ [http://www.ssbooks.com]

 

도서 사이트 몇 군데를 소개를 해드렸는데 마음에 드시는 곳도 있으실 거에요. 가장 효율적인 쇼핑을 하는 방법은 할인혜택을 꼼꼼히 알아보는 것입니다. 무턱대고 쇼핑이 아닌 현명한 쇼핑이 여러분께 좋은 기회가 되실 거에요. 원하시는 책 꼭 읽으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