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린트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하기

IT|2016. 5. 9. 11:56

가정, 사무실에서 문서 출력 시에 프린터를 많이 사용해요. 요즘 프린트는 스캔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두 가지 기능을 할 수 있어 전 보다 많이 편리해졌어요. 프린트 브랜드 중에 제일 많이 선호하는 곳은 LG전자에요.



그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있고, 인지도도 높아 구매를 하기 마련인데, 구매를 하고 설치 후 연결 만 하면 된다고 의아해 하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반드시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는 사이트 링크는 아래에 남겨두었습니다.



LG전자 서비스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센터 ☞ [바로가기]



설치를 할 프린터 모델명을 입력을 합니다. 예를 들어 모델명이 LIP2210이면 LIP2210을 입력을 하고 [검색]을 클릭합니다.

 


잉크젯복합기에 목록이 나타나는데 모델명에 있는 LIP2210을 클릭합니다. 여러분은 설치하고자 하시는 프린트 모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제품 정보에서 운영체제(OS), 드라이버 분류를 선택 후에 [다운받기]를 클릭합니다. PC 사양에 맞게 선택을 하여야 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해당 브랜드의 로고가 나타나면서 기다립니다.





LG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서에 [동의함]에 클릭합니다.

 


설치 동의 및 설정에서 LG LIP2210 기본 장치 소프트웨어, LG LIP2210 도움말, 사진 및 이미지 갤러리 항목들에 체크를 한 후에 [다음]을 클릭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소프트웨어가 설치 진행이 됩니다.

 



프린트와 PC에 USB 케이블을 서로 연결을 합니다.

 


USB 연결 성공을 하였으면 정상적으로 프린터를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다음]을 클릭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