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방분탄으로 집 냄새와 가습효과 두 마리 토끼 잡다!

핫딜|2016. 5. 7. 22:31

평소 날씨 뉴스를 보면 미세먼지라는 단어가 유행하고 있어요. 마스트를 쓰고 다녀야 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간 대 마다 다르지만 집 안에는 되도록이면 공기를 정화를 해줄 필요성이 있어요. 미세먼지는 아이에게도 해로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될 필요성이 있네요. 집 안의 공기를 정화해주는 친환경방분탄 세트에 대해 여러분께 소개를 할께요.




친환경 방분탄 세트를 개봉해 보니 방분탄 2팩과 담을 수 있는 천 봉지 中 2개, 大 1개, 설명서가 들어있었습니다.

 


팩 안에 방분탄이 잘개 가루처럼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고, 이 가루들이 공기 정화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가습효과도 있습니다. 방분탄 1K가 1대의 공기청정기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유해성분, 발암물질이 없습니다. 일반 숯 보다 수십 배의 강한 흡착력을 가지고 있어요.




방분탄을 집 안에 전자제품 근처나 장식장 근처에 세트 안에 포함되어 있는 천 백에 넣거나 둥근 통 안에 일정량의 방분탄을 넣어 실내에 두셔도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집 현관문과 전자제품 근처에 하나 씩 두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전에 좋지 않던 공기들이 깨끗히 정화되기 시작할 거에요. 



친환경 방분탄이 필요한 이유는 새집 증후군 제거, 공기 정화, 가습&제습, 습기&곰팡이제거, 냄새제거, 음이온 전자파 차단 등에 효과가 있어요. 특히나 새집에 이사오신 분이라면 필수에요. 신발장 안에 두시는 것도 어느 정도의 냄새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될 거에요. 공기가 깨끗한 집에서 행복한 나 날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