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팅알바, 블로그체험단모집으로 자투리 시간 활용하기

핫딜|2016. 4. 29. 22:35

하루 중에 자투리 시간을 제대로 활용을 하더라도 효율적인 하루를 보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책 읽기, 음악듣기, 사진찍기 등 취미생활을 하실 수가 있는데, 블로그를 운영을 하시는 분이라면 리뷰활동도 해보시는 것도 글쓰기 실력을 늘리는데 도움이 될 거에요.



저도 리뷰활동을 통해 글쓰기 실력을 조금씩 조금씩 늘려가고 있는 중에 있고, 꾸준히 할 계획이에요. 포스팅 알바로 유명한 올리뷰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께요. (올리뷰 가입 시 추천인 wingame8041 추천해주시면 감사합니다.)


 

 포스팅 알바로 유명한 올리뷰



올리뷰에서는 매 주 마다 다양한 주제로 캠페인이 생성이 되고 있어, 리뷰 활동 즉, 블로그에 쓰고 싶은 리뷰글을 쓰실 수가 있어요. 리뷰글을 쓰면 승인 됨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이 되는 방식인데, 타 업체와 다르게 다양한 주제로 운영이 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올리뷰에서는 평소에 쓰고 싶었던 글을 쓰실 수가 있어요. 여행을 가서 먹었던 음식이나 추천 음식을 소개해도 되고, 가장 기억에 남는 드라이브 장소를 쓰는 등 다양한 주제로 접하실 수가 있어요.





올리뷰는 기존의 블로그 중심의 체험단 만이 아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소셜 체험단과 기자단 등을 모두 혼합한 멀티 온라인 체험단 서비스에요~!



체험단 진행은 총 6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서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


캠페인 확인 → 리뷰어 신청 → 리뷰어 선정 → 서비스/상품 체험 → 리뷰등록 → 베스트리뷰 선정


블로그 리뷰어를 위한 캠페인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 올리뷰


뷰티 및 패션, 생활용품 등의 제품 부터 맛집과 공연 및 문화 체험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캠페인으로 제공된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신 후에 리뷰를 작성하는 체험 캠페인입니다.


○ 앱리뷰


스마트한 세상, 찾아보지 않는다면 접하기 힘든 신기하거나 유용한 다양한 스마트 어플을 체험하고 리뷰할 수 있는 체험 캠페인입니다.


○ 리얼 포스팅


상품 배송 없이 금융, 건강 및 생활, 교육, 뷰티 및 여성 등에 관련된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아 해당 서비스에 대한 홍보를 하는 홍보 포스팅 캠페인입니다.


○ 소셜 컨슈머


블로그가 아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홍보 포스팅 캠페인으로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자만 신청 가능한 캠페인입니다.


올리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을 하실 수가 있어요. 자투리 시간 소중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링크 ☞ [블로그 포스팅 알바 알아보기]


추천인 : wingame80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