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시 교통수단 유로스타 예약하기

여행|2016. 3. 3. 07:00

우리나라에서 기차로 여행을 하는 것이 보편화 되었듯이 유럽에서도 기차로 다른 나라로도 여행이 가능해요. 


특히나 유로스타는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벨기에 브뤼셀 등 유로스타 역이 있어요. 여행 코스만 제대로 짠다면 가보고 싶은 곳 다 가보실 수 있을거에요~! 유로스타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유로스타 예약하기

유로스타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eurostar.com/uk-en



유로스타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로그인을 합니다. 아직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를 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유로스타 로그인을 하고, 중간에 From, To, Depart, Return, Adults, Children, Youths, Seniors 등을 선택을 하고 Find trains을 클릭을 합니다.



홈페이지 중간에 선택한 날짜와 가격들이 나타납니다. 보통 STANDARD가 일반석입니다. 적당한 시간을 선택을 하신 다음에 Continue를 클릭합니다. Return(왕복)일 경우에는 가는 날, 오는 날 시간대에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Traveller details에서 Title, First name, Last name을 입력을 합니다. First name은 이름이고, Last name은 성입니다. 입력을 하셨으면 Continue를 클릭합니다.




선택된 날짜에 예약 결제를 하는 화면입니다 Payment card, Cardholder address and details, Contact details, Reason for this travel, Terms and conditions를 입력 및 선택을 하고 Make payment를 클릭합니다.



결제는 VISA, MasterCard가 됩니다. 해당 은행의 결제 정보를 입력 후 결제를 합니다.



Thank you for your purchase라는 글이 나타난다면 결제가 성공이 되었습니다. Your Eurostar booking reference is : RJTNRD는 예약한 영문자 및 숫자입니다. 보통 다른 사이트의 경우 영문자, 숫자가 혼합이 됩니다. 예약을 하시면 예약 영문자 및 영숫자를 부여 받습니다.


해당 국가의 유로스타역에서 유로스타 기기에 예약 영문자 또는 영숫자를 입력을 하여 티켓을 출력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기기에서 말고 미리 가지고 가고 싶으신 분은 You might want to..에서 Download and print tickets를 클릭하여 예약했던 티켓을 출력을 합니다. 한 두 번 하시다 보면 익숙해지실거에요.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