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박스(공구함/부품함/장난감정리함) 사용 후기

핫딜|2016. 1. 7. 07:00



집에 사용 중인 드라이버 같은 공구와 화장품을 정리를 깔끔하게 하기 위해 G마켓에서 멀티박스를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멀티박스를 실제로 구매를 해보니 깔끔하고 좋아보이네요.




화장품, 공구 두 가지 분류로 나누어서 사용을 할 예정이라 이 날 정말 집에 서랍에 있는 물건들 꼼꼼히 정리도 하고, 못쓰겠다 싶은 건 따로 분류를 하는 작업을 1시간 동안 했네요.




화장품을 정리를 멀티박스에 각 각 칸막이에 보관을 해둔 모습입니다. 언제든지 꺼내어 쓸 수 있다는 장점에 매력에 푹 빠져버렸네요. 



공구 및 아직 사용을 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것들을 분류를 하고, 깔끔하게 정리를 하니 서랍에 직접 보관을 하는 것 보다 어뎁터 선이 서로 엉킬 일이 발생하지 않아서 좋아요.


새해 부터 이런 모습을 보이니 저에게도 자랑스럽네요~!! 깔끔하고 보기 좋은 모습 만을 보여드릴께요^^!! 멀티박스(공구함/부품함/장난감정리함)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자세하게 보실 수 있어요~!


멀티박스(공구함/부품함/장난감정리함) 구경가기 ☞ http://app.ac/VtAUDDM5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