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벽돌 시트지 단열벽지 시공 완료 후기

핫딜|2016. 1. 3. 06:00


부엌 시공을 완료를 하는 날이에요!! 겨울철에 뭐니 뭐니 해도 난방이 잘 되는 것이 최고인데, 부엌까지 난방을 하기에는 난방비가 부담이 될 거에요. 알뜰살뜰하게 살기 위해 고군분투를 하지만 단열벽지를 붙여놓으면 전 보다 덜 춥다는 생각으로 붙이게 되었어요~!





택배로 온 걸 개봉을 해보니 저 크기였고, 이제 슬슬 나머지 남은 부분을 작업을 하러 가야해서 일일이 줄자로 확인하고, 짜르고 이 걸 반복을 했네요.



처음 작업을 하던 것 보다는 수월하게 할 수 있었어요. 완성된 천장의 모습입니다. 제가 봐도 정말로 자랑스럽네요~! 훗 날에 만능맨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남은 사이 사이 벽 부분에도 단열벽지를 붙였어요. 옆에는 소중한 그릇 및 반찬통을 보관하는 곳이어서 붙이지는 않았어요.




불을 끈 상태로 사진을 찍었어요. 불을 꺼도 깔끔하게 보이실거에요.



작업을 하면서 저렇게 빈틈이 보일텐데 저 부분은 작은 사이즈로 가위로 잘라서 붙이는 작업을 했고, 확인을 해보니 큰 차이는 없었어요.






부엌에 쿠션벽돌 시트지 단열벽지 시공을 하면서 느낀 건 기존의 벽지는 벽지풀을 만들어서 붙이는 형태인데 단열벽지는 틀을 깨트리고 스티커로 붙일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올 한 해 가기 전에 우리집 인테리어 가꾸기 목표를 세워보세요^^ 행복한 하루가 되실거에요~!


쿠션벽돌 시트지 단열벽지 ☞ [구경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