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벽돌 시트지 단열벽지 시공 후기

핫딜|2015. 12. 18. 00:54

남자는 집을 꾸밀 줄 알아야 한다는데 그 말이 진리인거 같네요. 오늘 기말고사 끝나고 집에 벽지 시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보자도 다 할 수 있는거고, 쿠션벽돌 시트지라서 겨울에도 전 보다 덜 춥습니다.



   쿠션벽돌 단열벽지 시공 후기



이틀 전에 지마켓에서 주문을 해두었던 쿠션벽돌 시트지 단열벽지 5장 정도 왔는데, 부엌에 페인트를 칠한지 7년 정도 되어 새로 칠하기 보다는 차라리 단열벽지를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되었습니다.



작업은 저와 형수님 두 명이서 작업을 했는데, 처음 시공을 해서 조금은 빈틈이 보였습니다. 추가 주문을 2장 정도 더 했는데, 2장이 오면 그 때 완전히 작업을 끝마칠려고 합니다.ㅎㅎ



부엌이 생각을 하시는 것 보다 심플한 공간이여서 천장 시공 작업을 하는데 무리가 없었습니다. 조심을 해야 될 건 안경 쓰신 분이라면 작업 도중에 안경에 부딪칠 수 있으니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5장을 보이는 부분 만 붙이느라 작업시간은 대략 1시간 반 정도 걸렸습니다. 줄자로 길이를 파악하고, 자르고, 코팅지를 때느라 시간이 걸리네요. 워낙 접착이 강해요~



가스배관 부분하고, 위의 전등 부분을 따로 작업을 했습니다. 제 키가 170cm정도 되어서 무난하게 작업을 합니다. 키가 작으신 분이더라도 쉽게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고, 벽지가 풀로 붙이는 것이 아니라 스티커 형식이라 인기가 많아요.





앗!! 제가 너무 열심히 작업을 하는 바람에 잠쉬 쉬고 있는데 형수님께서 너무 섬세하셔서 안 보이는 부분까지 작업을 하시더군요.



역시 여성분은 매의 눈을 가진 것이 확실합니다. 게다가 꼼꼼하기 까지 하니 남자인 저로서는 다음에 2장 더 오면 안보이는 부분까지도 마저 할 계획이에요^^






가격도 28,900원인데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최고이고, 제대로 활용을 한다면 초보자 분들도 예쁘게 집을 꾸미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거에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충격을 흡수하는 부분과 쉬운 재단, 저 같은 초보자에게도 간편한 시공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집에 벽지를 꾸미거나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시라면 쿠션벽돌 시트지 단열벽지를 추천해드려요.^^ 아름답고 예쁜 나 만의 집을 꾸며보시길 바래요~!! 올 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선물로 방을 꾸며주는 것도 좋아요~!


쿠션벽돌 시트지 단열벽지 [구경가기]


링크를 누르시면 쿠션벽돌 시트지 단열벽지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