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및 영어학습 실력향상의 기회! 민병철유폰~

핫딜|2018. 4. 10. 06:00

전화영어 및 영어학습 실력향상의 기회! 민병철유폰~


평소에 영어에 대해 고민이 많으신가요? 영어말하기, 영어글쓰기, 영어학습 등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영어는 전 세계에 사용을 하는 공용 언어인 만큼 영어를 사용을 하는 나라들이 대부분입니다. 이 번 기회에 영어실력을 향상을 하는 좋은 기회를 가지실래요?



전화영어 및 영어학습 실력향상의 기회! 민병철유폰~


영어회화공부

영어스피킹


전화영어 및 영어학습을 시간과 비용을 극복을 할 수 있는 학습이라면 민병철유폰입니다. 매월 무제한으로 매일 꾸준히 영어로 직접 말하고,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부담이 없이 자유롭게 영어로 말을 할 수 있기에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외국인강사

시간과 장소


월요일 ~ 금요일까지 무제한으로 수업을 할 수 있고, 아침 ~ 저녁까지 원할 때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의 신청 가능한 수업의 횟수는 제한이 없기에 편리하게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PC, 스마트폰, 테블릿이 있다면 장소에 상관없이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예약

무제한영어

학습서비스


학습스케쥴을 원하는 시간대에 조절을 할 수 있어 편한 시간대에 수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한없이 과정 변경이 가능하고, 전 과정 유폰학습법으로 진행 및 온라인 교재 무료로 제공을 합니다. 4단계 학습상태별 실시간 리포트 제공, 정기TEST 진행 및 강사 피드백이 포함이 된 리포트도 제공이 됩니다. 실력 및 목적에 따라 13단계 23개 과정 학습이 가능합니다.



유폰

유폰 후기

민병철유폰


영어는 정말 꾸준히 해야 합니다. 민병철유폰의 후기만 보더라도 하고 싶을 때 언제나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으니 이 번 기회에 편하게 영어공부를 해보세요~! 금액도 저렴하고, 무제한이니 영어회화 실력을 키우기에 좋아요~!! 아래의 링크에서 무료레벨테스트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