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항공가격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예약하기

여행|2018. 7. 3. 22:00

해외여행을 갈 계획이시면 여행을 갈 국가를 정하고, 비행기 및 호텔 예약을 하게 됩니다. 이왕이면 좀 더 저렴하게 예약을 하는 것도 여행 경비를 아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가장 많이 가는 해외여행지는 유럽, 동남아시아, 일본,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등이 있습니다.



공항에서 비행기를 타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여권은 반드시 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항공권도 예약을 할 수 있지만 호텔, 패키지 등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가항공가격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예약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저가항공가격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예약하기



땡처리닷컴에는 항공권을 구매를 할 때에 출발지, 목적지를 검색을 하여 예약을 할 수도 있고, 땡처리항공권도 있어 보다 저렴하게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해외항공도 있지만 국내항공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전노선 특가, 홍공항공, 세부퍼시픽항공 마닐라, 세부 항공권 예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정말 핫한 여행도시들입니다.


저가항공가격비교사이트 땡처리항공권 모음



도시별로 땡처리항공권이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동남아, 일본, 중국, 남태평양, 호주ㆍ뉴질랜드, 미주ㆍ중남미, 유럽ㆍ러시아, 아프리카ㆍ중동, 서남(중앙)아시아 등 각 각의 도시 별로 항공권을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매 주 마다 땡처리항공권과 인천공항 외에도 지방에서 출발을 하는 땡처리항공권도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에서 항공권을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로를 검색을 하여 예약하는 방법



아래의 링크에 접속을 하여 항공권을 출발지와 도착지를 검색을 하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여 항공권 예약을 하는 것이 예약 관리에도 편리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발지는 인천, 도착지는 런던이고 왕복, 날짜, 인원수를 선택을 한 후에 검색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원하는 목록으로 예약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가격대별로 목록이 나타납니다.



예약한 항공권이 맞는지 확인을 하고, 출국항공권, 귀국항공권에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을 하고 항공권 예약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항공권 예약하기에 예약한 항공권 정보, 인원 및 요금 정보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할려면 예약자 정보(예약자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여행자정보(영문성/영문명, 성별, 생년월일), 요금 및 예약규정 동의에 전체 확인 및 동의에 입력 및 선택을 한 후에 예약하기를 클릭을 하여 결제를 진행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항공권이 예약이 됩니다.


저가항공가격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예약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을 갈 계획이시면 항공권을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행복한 해외여행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