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에 LPG차량렌탈 체크하기

핫딜|2018. 5. 16. 13:30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에 LPG차량렌탈 체크하기


성인이 되면 운전면허를 취득을 할 수 있습니다. 면허를 취득을 하게 되면 자동차를 몰고 싶을 텐데 직장인은 출퇴근용으로 자동차를 많이 이용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구매를 할 때에 할부로 진행을 많이 합니다. 특히 선진국일 수록, 장기렌트나 리스를 이용을 하여 원하는 자동차를 마련을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장기렌트카카격비교사이트에 LPG차량렌탈 체크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에 LPG차량렌탈 체크하기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SK장기렌터카는 국내 최초로 LPG 장기렌탈이 가능해졌습니다. LPG 차량을 일반인도 선택이 가능해 메리트가 있습니다. 휘발유, 경유로 가는 자동차 보다 LPG가 저렴합니다. 기름값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LPG가 기름값 부담을 줄일 수 있고, 경제적입니다. 경유 리터당 1,259원, 휘발유 리터당 1,467원입니다. 반면에 LPG 리터당 713원입니다. 유류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LPG 차량을 5년간 렌탈 후에 인수도 가능합니다. LPG 리터당 100원이 할인이 됩니다.


아래는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에 LPG차량렌탈 체크하기 관련글입니다. 재테크노하우, 재테크 및 자유적금추천에 대한 정보입니다. 재테크에 유용한 정보이니 참고하세요~!!




LPG 장기렌터카 종류는 6가지입니다. 현대는 쏘나타, 그렌저가 있습니다. 기아는 K5, K7가 있습니다. 르노삼성은 SM5, SM7가 있습니다. 현대, 기아, 르노삼성 중에 선호하는 자동차 브랜드가 있을 거에요.



Car-Care+ 기본형 멤버십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선택형 멤버십 선택 시 주유 할인 200원 / LPG 100원

- SK 단기렌터카 할인 서비스

- 엔진오일 무료 교환 연 2회

- 정비 할인 서비스

- 호텔 할인 서비스



SK렌터카에 특가차종은 6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QM6 2.0, K7 2.4, The SUV 스포티지U2 1.7, 쏘렌토R 2.0, 더뉴 카니발R 2.2, SM6 2.0이 있습니다. 세단, SUV, 쉐보레, LGPG 차량을 최저가 프로모션 진행 중입니다. 신차를 경제적인 방법으로 추가비용 없이 갖는 방법입니다. LPG 차량 이용으로 기름값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에서 꼼꼼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알아보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아래에 상담만 남겨도 주유상품권 2,000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신차 구매를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