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철도온라인예매 및 유럽열차예약 레일유럽에서 저렴하게 하는 방법

핫딜|2018. 9. 3. 23:41

우리나라에도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갑니다. 가장 핫한 곳이 유럽입니다. 유럽에는 다양한 나라와 역사적인 도시,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가 많습니다. 대표적인 유럽의 도시는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벨기에 브뤼셀, 체코 프라하, 헝가리 부다페스트 등이 있습니다. 유럽여행에 가신다면 정말 꿈만 같은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실 거에요~~!!



유럽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유럽철도 가격을 알아보실 텐데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유럽철도온라인예매 및 유럽열차예약 레일유럽에서 저렴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유럽철도온라인예매 및 유럽열차예약 레일유럽에서 저렴하게 하는 방법



유럽에 단기, 장기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요즘에는 한 달 살기가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프라하에서 한달 살기, 파리에서 한달 살기 등 정말 꿈만 같을 거에요. 유럽여행 경비를 아낄 수 있는 좋은 방법은 항공비, 교통비, 숙박비 등을 저렴하게 예약을 하는 방법입니다. 프로모션 기간에 알뜰 예약하시는 것도 좋아요~!



□ 유레일 글로벌 패스 37% 할인 프로모션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올 여름에 최대 37% 할인을 합니다. 마지막 세일이고 기간은 2018년 9월 17일까지입니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 1등석 및 2등석 좌석에 한 해 최대 37%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해당 할인 혜택은 2018년 8월 30일 ~ 2018년 9월 17일 사이에 예약된 상품에 적용이 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유로스타 할인 프로모션


영국 런던에서 프랑스 파리, 벨기에 브뤼셀 등에 유로스타를 이용을 하면 메가버스를 이용을 하는 것 보다 시간을 단축을 할 수 있습니다. 유로스타 프로모션 기간은 2018년 9월 17일까지입니다. 유로스타 스탠다드 프리미어(1듳석) 및 스탠다드(2등석) 티켓에 한합니다. 스탠다드 프리미어 및 스탠다드 티켓 각 각 편도 99파운드, 44파운드 부터 제공이 됩니다. 2018년 8월 21일 ~ 2018년 9월 17일 사이에 예약된 상품에 적용이 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프랑스 - 스페인 초고속 열차 1등석 2 for 1 특가 프로모션


프랑스와 스페인에 여행을 가신다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 기차입니다. 프랑스-스페인 초고속 열차 1등석 티켓을 1인가격으로 2장 예약을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티켓에 한정합니다. 2018년 9월 14일까지입니다. 2018년 8월 28일 ~ 2018년 9월 14일 사이에 구매된 티켓(E-티켓)에 적용이 됩니다. 아래 링크에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기차예약 홈페이지입니다. 75년이 넘는 기차여행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놓아 15,000곳이 넘는 유럽 전역에 걸친 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는데 정말 유용합니다.




유럽여행을 계획을 하신다면 기차여행도 좋아요~! 기차 티켓, 철도 패스 등의 정보를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유럽은 많은 나라와 다양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국가와 국가 간에 기차로 편리하게 이동을 할 수 있어 눈여겨 볼 만한 여행지들이 정말 많을 거에요~!! 여행 계획 세우기에 여행아이디어, 팁, 도시가이드, 기차역 등의 정보를 미리 알아보고 루트를 짜는 것도 좋아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인기 여행지입니다. 시간표 검색으로 원하는 출발지, 도착지를 직접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레일유럽에서 유럽 기차를 저렴하게 예약을 하세요~! 행복한 유럽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