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여행 및 유럽여행은 벨트라코리아에서 액티비티, 여행 준비하기

핫딜|2018. 9. 13. 00:38

요즘에는 TV 및 인터넷에도 여행에 관련된 글들이 올라오고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에 가기도 합니다. 옛날과 달리 가까운 동남아여행, 워킹홀리데이, 유럽 한달 살기 등의 다양한 도전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금전적인 여유가 된다면 세계일주를 하시는 분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여행은 돈은 들지만 그 만큼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번에 벨트라코리아에서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을 합니다. 오키나와 여행 및 유럽여행은 벨트라코리아에서 액티비티, 여행 준비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오키나와 여행 및 유럽여행은 벨트라코리아에서 액티비티, 여행 준비하기


오키나와 여행 및 유럽여행은 벨트라코리아에서 액티비티, 여행 준비하기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 일본입니다. 일본에 가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고, 부산에서 가까운 대마도로 여행을 가기도 합니다. 물론 당일치기 여행도 가능합니다.



이 번에 기획전 이벤트는 15만원 이상 구입 시에 백화점 상품권 1만원 증정, 50만원 이상 구입 시 백화점 상품권 3만원 증정을 합니다. 2018년 9월 5일 ~ 2018년 10월 10일까지 구매 및 예약확정자 중 2018년 9월 5일 ~ 2018년 10월 31일 사용자에 해당을 합니다.



여행에 관련이 된 다양한 액티비티를 참여해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기획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가을 유럽을 상상하시나요? 단풍이 든 계절에 유럽을 떠난다면 정말 꿈만 같을 거에요. 휴가를 늦게 사용을 하신다면 멀리 유럽을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황금연휴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5만원 이상 구입 시 백화점 상품권 1만원 증정, 30만원 이상 구입 시 백화점 상품권 3만원 증정을 합니다. 2018년 9월 5일 ~ 2018년 10월 10일까지 구매 및 예약 확정자 중에 2018년 9월 5일 ~ 2018년 10월 31일 사용자에 해당합니다.



유럽에는 가볼 만한 나라들이 많을 거에요. 프랑스, 체코, 독일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 프랑스 파리를 추천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유럽 여행 액티비티 중에 야경이 아름다운 센 강 크루즈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유럽에도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들이 많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유럽 기획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전역에 전국일주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가까운 일본에 가성비 있고 계획적으로 여행을 하시길 원하신다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를 추천을 합니다.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외에도 삿포로, 구마모토, 히로시마 등이 있습니다. 워낙 일본은 대중교통과 기차가 잘 발달이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유럽 못지 않게 일본도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들이 많아요. 이 번 기회에 여행도 가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래요~! 아래의 링크에서 일본여행 기획전 이벤트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