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유럽 유레일 셀렉트 2개국 패스 예약 프랑스 - 이탈리아 패스 예약 정보

핫딜|2018. 4. 16. 06:00

레일유럽 유레일 셀렉트 2개국 패스 예약 프랑스 - 이탈리아 패스 예약 정보


버킷리스트 여행국가로 손꼽히는 프랑스와 이탈리아는 아름다운 장소들이 정말 많습니다. 서유럽이라 꼭 가고 싶으실 거에요. 레일유럽에 유레일 셀렉트 2개국 패스로 편리하게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유럽여행을 준비를 하신다면 참고하세요~!



레일유럽 유레일 셀렉트 2개국 패스 예약 프랑스 - 이탈리아 패스 예약 정보



유레일 프랑스 - 이탈리아 패스는 두 나라를 여행을 하는데 최고의 패스입니다. 파리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고, 리올에서 그토록 경험해보고 싶었던 미식의 세계를 경험을 한 후에 로마의 피사의 사탑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정말 웅장하답니다~!!!



유레일 셀렉트 2개국 패스는 원하시는 대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기차에 올라타고 빈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초고속 열차, 야간열차, 관광열차, 국제선 구간 등은 별도의 좌석 예약이 필요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철도패스의 혜택사항은 프랑스, 이탈리아 각 각 다릅니다. 유레일 셀렉트 2개국 패스 프랑스 - 이탈리아 패스를 예약을 하신다면 다양한 혜택을 꼼꼼히 알아보시는 것도 알뜰여행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유레일 셀렉트 2개국 패스를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을 선택을 하는 이유


레일유럽의 이용자는 550만명을 돌파를 하였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15,000곳이 넘는 유럽 전역에 걸친 여행지와 75년이 넘는 기차 여행 노하우를 알아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에서 궁금했던 점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레일유럽에서 여행 계획 세우기


여행 계획을 세우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가이드들이 레일유럽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아이디어와 팁, 도시 가이드, 기차역, 공항, 유럽 발견 등의 정보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행복한 유럽여행 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