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파운드 에코백, 커피백, 캔버스백 신제품 20% 할인 정보

핫딜|2018. 10. 14. 22:00

쌀쌀한 계절에 감성 아이템을 알아보시나요? 커피백, 에코백, 캔버스백으로 유명한 드파운드가 있습니다. 이 번에 드파운드에 신제품 20%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감성아이템을 알아보신다면 알뜰 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드파운드 에코백, 커피백, 캔버스백 신제품 20% 할인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드파운드 에코백, 커피백, 캔버스백 신제품 20% 할인 정보



감성을 담을 수 있는 브랜드 드파운드에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 가장 인기있는 감성아이템이 커피백으로 유명합니다. 이 번에 프리오더 기간(2018년 10월 12일 ~ 2018년 10월 19일) 동안 신제품을 20% 할인이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가을이네요. 쌀쌀한 계절에 입기에 좋은 맨투맨 티셔츠에요. 보온성과 터치감이 좋고, 착용 시에는 고급스러움이 돋보이기도 합니다. 2가지 컬러로 데님 팬츠, 니트 스커트, 슬렉스 등 다양한 하의와 모두 잘 어울리는 셔츠에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 20% 할인하고 있으니 이왕이면 알뜰구매하세요~!




새로 나온 신제품인 아를백은 기존의 백 보다 튼튼하고 베이직하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착용을 하여도 변형이 없이 착용이 가능하도록 내구성을 높였기에 편안하게 착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3가지가 있습니다.



S size는 소지품이 적은날이나 보조백으로 들기에 좋아요. M size는 실용도 높에 제작이 되었습니다. L size는 수납공간이 뛰어나고 외부활동에도 돋보이기도 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신제품인 아를백을 알뜰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드파운드의 가장 핫한 아이템이 될 수 있는 커피백은 이 번에는 신제품으로 더 큰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이즈가 커지고 어깨끈이 넉넉한 길이로 제작이 되어 두꺼운 아우터 위에도 편하게 착용을 할 수 있습니다. 4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navy, ivory는 오염에 강하고 늘어짐이 적은 개버딘 워싱 처리된 코튼 원단을 사용을 하였고, pink, brown은 부드러운 질감이 표현이 잘 된 루즈한 핏이 멋스러울 수 있는 폴리 원단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이제 새로운 커피백으로 감성을 담아보세요~! 아래의 링크에서 알뜰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