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자유 연대 전화 번호와 동물의 배려

정보|2017. 5. 27. 23:11


전 세계적으로 문제가 되는 것이 환경 문제와 더불어 동물 문제입니다. 야생동물, 멸종위기동물, 반려동물까지 존중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무분별한 사냥으로 개체 수가 줄어들어 천적이 사라진다면 생태계는 물론이고 예전의 환경 보다 달라질 우려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미래는 예측을 불허하지만 동물자유연대는 우리에게 꼭 필요한 단체입니다.



동물 자유 연대 전화 번호와 동물의 배려



동물 자유 연대는 인간에 의해 관리가 될 수 있는 모든 동물 들이 인도적인 대우를 받게 하고자 하며, 더 나아가서 인간에 의해 이용이 되거나, 기존의 삶의 터전을 잃어가는 동물의 수와 종을 줄여나감으로서 인간과 동물이 생태적ㆍ윤리적 조화를 이루며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단체입니다.



동물 자유 연대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반려동물, 농장동물, 개ㆍ고양이 도살 금지, 실험동물, 동물원, 동물쇼 등이 있지만 공통적으로 보면 존중을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만약에 동물이 지구상에 사라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끔찍한 결과를 초례를 할 수도 있습니다.




TV에 뉴스에 보면 동물 확대나 잔혹 행위에 관련한 뉴스가 방송에 타게 되기도 합니다. 동물들도 하나의 생명체입니다. 이러한 생명체에 관심과 긍정적인 변화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동물 보호에 관심이 있거나 동물의 인도적인 보호에 관련한 문의는 02-2292-6337나 admin@animals.or.kr로 문의를 하면 보다 상세히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