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쇼 KT멤버쉽 할인, 추석시즌 상품권 기획전 및 맘스터치 기프티콘 쿠폰 혜택 정보

핫딜|2018. 9. 6. 23:41

올 한 해에도 추석이 다가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할 수 있는 명절이기도 하고, 9월 말에 있어 비교적 날씨도 가을날씨입니다. 올 해 한 여름에는 정말 더웠습니다. 100년 만의 큰 더위이니 아이스크림, 에어콘, 손풍기를 놓치를 못했던 날이 많습니다.



곧 다가오는 추석에 고향에 내려가신다면 추석선물을 미리 준비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요즘에 모바일 기프티콘이 인기가 많습니다. 추석시즌에 저렴하게 구매를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기프티쇼 KT멤버쉽 할인, 추석시즌 상품권 기획전 및 맘스터치 기프티콘 쿠폰 혜택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기프티쇼 KT멤버쉽 할인, 추석시즌 상품권 기획전 및 맘스터치 기프티콘 쿠폰 혜택 정보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을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기프티콘을 구매를 하여 친구, 지인, 가족분들께 선물로 드릴 수도 있습니다. 기프티콘 종류도 워낙 다양하니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피스터피자 기프티콘을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통신사 KT를 이용을 하신다면 KT멤버십 전고객 5천원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미리 기프티콘 5000원 KT더블할인쿠폰을 다운받으세요~! 올해 2018년 9월 30일까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을 이용하는 방법은 기프티쇼 앱을 설치를 하고, KT멤버십 자동으로 인증을 한 후에 이벤트 페이지에 더블할인쿠폰을 다운로드를 합니다. 만일 원하는 기프티쇼를 결제를 할 때에 쿠폰을 적용을 하여 알뜰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쿠폰 다운받아가세요~!




요즘에는 상품권을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 있다는 점에 많은 사람들이 상품권을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상품권 마다 사용처도 다양해서 정해진 기간 내에 사용을 하기만 하면 됩니다.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추석 시즌 상품권을 선물하세요~!!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피자, 햄버거 등 이러한 기프티쇼 쿠폰을 구매를 하여 선물도 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분에게 선물해보세요~! 이왕이면 알뜰 구매도 하여 원하는 날에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가상현실을 방불케 하는 VR테마파크 브라이트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VR테마파크 브라이트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아래 링크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